서울제주도민회, 신년인사회 개최...제주출신 각계 인사 참석
서울제주도민회, 신년인사회 개최...제주출신 각계 인사 참석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페이스북
  • 제주의뉴스
  • 제주여행
  • 네이버포스트
  • 카카오채널

오영훈 지사 "고향사랑 기부제와 감귤 홍보 협조한 도민회에 감사"
허능필 회장 "서울 입성 100주년을 맞아 서울제주도민회관 리모델링"
서울제주특별자치도민회(회장 허능필) 11일 저녁 서울 공군호텔에서 신년인사회를 개최했다. 이날 행사에는 역대 회장을 비롯해 국내 17개 지역도민회 회장과 사무국장 등이 참석했다.
서울제주특별자치도민회(회장 허능필) 11일 서울 공군호텔에서 신년인사회를 개최했다. 이날 행사에는 역대 회장을 비롯해 국내 17개 지역도민회 회장과 사무국장 등이 참석했다.

서울제주특별자치도민회(회장 허능필)는 11일 오후 6시30분 서울 영등포구 공군호텔 연회장에서 각계 인사가 참석한 가운데 신년인사회와 고향사랑 기부제 홍보 행사를 열었다.

오영훈 제주도지사는 축사에서 “올해 제2회 세계제주인 대회를 비롯해 다양한 행사에서 많은 재외 도민들을 찾아 뵙고, 더 빛나는 미래를 향한 제주의 힘찬 여정에 함께 손을 잡아주시고 힘을 모아달라”고 말했다.

이어 “지난해 고향사랑 기부제와 제주감귤 홍보에 함께 나서준 서울제주도민회의 따뜻한 관심과 우정이 제주경제 발전이 이바지하고 있다”고 밝혔다.

허능필 회장은 신년사에서 “수도권 25만 제주인 뿐만 아니라 서울시민들에게 제주를 마음의 고향으로 삼을 수 있도록 고향사랑 기부제 동참을 적극 홍보하겠다”며 “특히, 1985년 서울 종로구에 입주한 서울제주도민회관을 수도 서울 입성 100주년을 맞아 도민들의 뜻이 담길 수 있도록 리모델링해 회관다운 면모를 갖추고 수익 증대에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날 행사는 내빈 소개와 신년 축하 시루떡 커팅, 기념촬영, 만찬으로 진행됐다.

신년인사회에 참석한 주요 인사는 다음과 같다. 오영훈 제주도지사, 김경학 제주도의회 의장, 김광수 제주도교육감, 김한규 국회의원, 강병삼 제주시장, 이종우 서귀포시장, 김창희 재외제주도민회 총연합회장, 강한일 서울제주도민회 명예회장, 정종화·송삼홍·백명윤·강태선·신현기 서울제주도민회 고문, 이숙자·서상열 서울시 의원, 부준혁 노원구 의원, 김현진 강서구 의원, 박미정 서초구 의원, 고덕희 고양시 의원, 양문석 제주상공회의소 회장, 문상철 농협중앙회 상무, 윤재춘 농협제주지역본부장, 부동석 제주도관광협회장, 오임종 제주4·3유족회장.

서울제주특별자치도민회(회장 허능필) 신년인사회에 참석한 인사들이 한자리에 모였다.
서울제주특별자치도민회(회장 허능필) 신년인사회에 참석한 인사들이 한자리에 모였다.

 

허능필 서울제주특별자치도민회장이 신년인사회에서 신년사를 하고 있다.
허능필 서울제주특별자치도민회장이 신년인사회에서 신년사를 하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