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주의 창립기념일
금주의 창립기념일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페이스북
  • 제주의뉴스
  • 제주여행
  • 네이버포스트
  • 카카오채널

4일부터 10일까지 ㈜중앙교통을 비롯해 용담새마을금고, 제주펄관광호텔, 제주선샤인호텔 등이 창립기념일을 맞아 고객만족 서비스 향상에 나설 것을 다짐한다.


○…4일로 창립 23주년을 맞는 ㈜중앙교통(대표 김근형)은 50여 대의 고급형 택시를 보유, 시민들의 충실한 발 역할을 수행하고 있는 택시업체.
제주시내 최초의 콜서비스 시행과 택시요금 영수증 발급기 도입 등의 고품질 서비스 공급에 주력, 신뢰도를 높여가고 있으며 인터넷 홈페이지를 구축해 예약을 받는 선진마케팅 기법도 도입하고 있다.
창립일을 맞아 고객들이 믿고 찾는 친절택시로 거듭나기 위해 직원 모두 최선을 다하는 한편 향상된 서비스로 고객과 호흡하는 업체가 되겠다는 각오. 연락처 (782)9559.


○…지역밀착형 서민금융기관인 용담새마을금고(이사장 이경선)는 7일 창립 24주년을 맞아 서민뱅크로서 역할에 충실할 것을 다짐하고 있다.
현재 자산 400억원, 생명공제 350억원 등 도내 금고 중 우량한 재무구조를 갖춰 공제, 카드, 신용카드가맹점(van) 사업 등을 벌이고 있다. 본점과 용담2동 지점에 365코너 및 내부 인테리어를 새롭게 단장했으며 고금리 우대예탁금도 한시적으로 판매 중이다.
이 이사장은 “거래 회원 및 고객 편의 향상에 노력하는 한편 매년 3000만원 정도의 경영수익금을 지역 자생단체 및 불우이웃에 환원하고 있다”고 말했다. 연락처 (757)7411.


○…8일로 개관 14주년을 맞는 유화관광㈜ 제주펄관광호텔(대표 지일환)은 객실과 식당, 연회장 등의 고급 부대시설을 갖춘 1급 종합관광호텔.
월드컵 지정숙박업소에 걸맞게 시설 단장과 서비스교육에 만전을 기하는 한편 고객 불편 예방과 펜션업 및 콘도미니엄 등의 지속적인 건립으로 고객만족도를 높여나가고 있다.
영업을 총괄하는 임덕성 총지배인을 비롯한 임직원은 “그동안 쌓아온 고객 만족의 노하우를 바탕으로 고객 중심의 서비스 정착에 최선을 다하는 중견호텔로 거듭날 것”이라고 다짐하고 있다. 연락처 (742)8871.


○…이밖에 함덕해수욕장 인근에 위치한 제주선샤인호텔(대표 이찬석)도 8일로 개관 4주년을 맞아 도내 관광일꾼으로서 역할에 더욱 충실한다는 각오를 다지고 있다. 연락처 (784)2525.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