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은행 중문지점 “맞춤형 금융서비스 제공”

2008-10-12     신정익 기자
○…제주은행 중문지점(지점장 변철환)이 오는 15일로 개점 32주년을 맞는다.

서귀포시 중문동에 위치한 중문지점은 중문관광단지를 중심으로 동쪽으로는 혁신도시, 서쪽으로는 예래휴양형 주거단지 및 신화역사공원, 영어마을 등 제주국제자유도시의 굵직굵직한 프로젝트의 중심에서 고객중심의 최우선의 가치를 앞세워 최상의 서비스 제공에 최선을 다하고 있다.

특히 ‘고객은 가슴으로, 실천은 행동으로’라는 지점 슬로건에 걸맞게 다양한 고객의 욕구에 맞춘 금융상품을 판매함으로써 고객의 자산가치 증대에 전력을 다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모든 업무를 고객 입장에서의 신속, 정확하게 처리하면서 신뢰를 높여 나가고 있다. 또 점포 입지조건상 컨벤션센터 영업점과 신라호텔 영업점을 묶는 금융인프라를 활용해 다양한 장소에서 고객 맞춤형 금융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

변철환 지점장은 “개점 32주년을 맞아 중문지점이 오늘이 있기까지 적극 성원해 준 고객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진정으로 고객들을 위해 ‘고객은 가슴으로, 실천은 행동으로’라는 구호아래 전 직원이 고객들의 자산관리를 위해 금융전문가로서의 역량강화에도 최선을 다하고 있다”고 말했다.연락처 (738)0315. <신정익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