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제주관광공사, 日 관광시장 활성화 세일즈콜
제주도·제주관광공사, 日 관광시장 활성화 세일즈콜
  • 홍의석 기자
  • 승인 2016.05.18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주특별자치도와 제주관광공사(사장 최갑열)는 17일부터 오는 21일까지 하반기 일본관광시장 활성화를 위해 업계 대상 세일즈콜을 실시한다.


17일 제주관광공사는 이번 세일즈콜은 일본 시장 활성화를 위해 도쿄·오사카의 주요 여행업계를 방문, 하계 및 추계 상품 콘텐츠와 광고등 업계 지원안을 소개하기 위한 것이라고 밝혔다.


17일 도쿄를 시작으로 오사카 지역까지 사흘간 이어지는 이번 세일즈를 통해 오는 10월 열리는 KCON, KOREAT, 올레걷기축제, 국제사이클링대회 등의 홍보와 이를 활용한 상품 구성과 전세기 취항 활성화 등을 협의한다.


제주관광공사는 수요가 많은 도쿄·오사카 세일즈콜을 통해 제주의 전통시장, 오름 등 신규관광 자원을 소개하고, 크루즈 선사 및 여행사를 방문해 제주-일본 항공노선 및 접근성 부족 해소를 위한 방안을 논의하는 업무협의를 실시한다.


또한 한국관광공사 오사카지사 등 현지 유관기관과의 협력체계 구축과 함께 제주 공동 홍보 등 공동사업 추진방향도 논의한다.


제주관광공사 관계자는 “이번 도쿄-오사카 세일즈 콜을 통하여 침체된 제주관광시장 활성화를 위한 현지 업계와 지속적인 네트워크 구축 및 협의를 진행하겠다”며 “특히 10월에 개최되는 행사에 대한 홍보를 통해 일본 관광시장에 역동적인 제주의 이미지를 각인시키고, 이를 연계한 다양한 상품을 구성하는 등 일본 현지에 새로운 제주도의 즐거움을 선사할 수 있도록 현지 마케팅을 강화하겠다”고 밝혔다.

 

홍의석기자 honges@jejunews.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