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카이슈, 의뢰형 중고차 시스템 및 저신용자 중고차 전액할부 시스템 도입으로 화제
부산카이슈, 의뢰형 중고차 시스템 및 저신용자 중고차 전액할부 시스템 도입으로 화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페이스북
  • 제주의뉴스
  • 제주여행
  • 네이버포스트
  • 카카오채널

 

사진제공 = 부산카이슈
사진제공 = 부산카이슈

중고차 구매의 가장 큰 장점은 빠른 구매 절차이지만, 바쁜 현대인들에게는 매매상까지 방문 할 시간을 내기가 그리 녹록하지만은 않다. 특히, 황금 같은 주말에 시간을 내어 매장에 방문했는데, 허위매물에 당하거나, 차량의 상태가 나빠 되돌아와야 한다면, 그 허탈함은 이루어 말할 수 없을 것이다.

이 가운데 의뢰형 중고차 ‘부산카이슈’ 에서 바쁜 현대인들을 위한 ‘사전점검’ 서비스를 실시하고 있어 화제다. 사전점검은 고객의 요구사항을 토대로 맞춤형 차량을 수배하고, 진단평가사 자격을 갖춘 담당 딜러가 차고지로 방문하여, 차량의 내외관 및 정비상태에 대한 평가를 완료한 뒤, 수십장의 사진과 함께 점검 내역을 고객에게 고지하는 시스템이다.

부산카이슈 고준용 대표는 “사전점검을 통과한 차량이 나오기 전까지는, 고객 분들께서 방문을 하실 필요가 없기 때문에 시간적인 부분이나 정확성 면에서 만족스럽다는 평가를 주시고 있다. 또한 출고 전에는 저희가 직접 운영하는 정비소에 방문하여 최종적인 정비점검을 거친 뒤 출고를 진행하기 때문에, 하자 걱정은 하지 않으셔도 될 것” 이라고 전했다.

현재 부산카이슈는 소비자와 계약서 작성시 ‘고지한 사고 및 침수, 주행거리가 실제 차량의 상태와 상이할 시, 전액 환불한다’ 라는 항목을 기재하고, 타 업체보다 더욱 긴 A/S기간을 제공하여, 믿을만한 부산중고차 업체라는 평가를 받고 있다.

또한, 저신용자 고객들을 위한 중고차 전액할부 특별승인 제도를 시행 중이다. 이는 신용불량자만 아니라면, 7등급, 8등급, 9등급으로 신용등급이 낮거나, 개인회생, 무직자, 신용회복, 대학생, 군인, 주부라도 합리적인 조건의 이자율로 중고차 할부 구매가 가능하다고 한다.

한편, 부산카이슈는 부산중고차 매매단지뿐만 아니라, 김해, 대구, 창원, 울산, 제주도 매매단지까지 지점을 두고 폭넓은 영업활동을 진행 중이며, 방문이 어려운 고객들에게는, 영상통화를 통한 차량 정보제공 서비스, 정비 및 탁송 서비스를 무상으로 제공하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