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GSAT, LG인적성, SKCT, CJ 종합적성검사 대비 에듀윌 베스트셀러 1위 교재 주목 “온라인 강의 무료”
삼성 GSAT, LG인적성, SKCT, CJ 종합적성검사 대비 에듀윌 베스트셀러 1위 교재 주목 “온라인 강의 무료”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페이스북
  • 제주의뉴스
  • 제주여행
  • 네이버포스트
  • 카카오채널

(사진제공=에듀윌)
(사진제공=에듀윌)

하반기 대기업 채용이 한창이다. 오는 12일 LG전자, LG유플러스 인적성 검사가 시행될 예정이며, 13일에는 SK그룹, 19일에는 CJ그룹 인적성검사가, 20일에는 삼성그룹의 GSAT가 치러질 예정이다.

이와 관련해 2019 한국브랜드만족지수 취업 교육 만족 부문 1위를 차지한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이 출간한 대기업 채용 대비 인적성검사 수험서가 현재 인기 온라인서점 내 베스트셀러 1위를 차지하는 등 많은 인기를 모으고 있다.

에듀윌 GSAT 교재는 7월 8일 기준 인기 온라인서점 교보문고 취업/수험서 중 인적성/직무능력 그룹사 부문 베스트셀러 1위를 차지한 이력이 있다. 또한 LG 인적성 교재는 예스24 LG 부문 8월 3주차, CJ 교재는 CJ 부문 9월 3주차 베스트셀러 1위, SK 교재는 SK 부문 9월 2주차 베스트셀러 1위를 기록 중이다.

에듀윌의 GSAT 기본서는 GSAT 전 유형 핀포인트를 정밀 분석했으며, 자료 해석과 추리, 시각적 사고 영역을 보다 빠르게 풀이할 수 있는 실전 스킬 71개를 수록했다. 또한 실제 시험장 풀이법을 그대로 담은 시험장 풀이 및 GSAT 빈출 사자성어 요약집을 제공하고 있으며, GSAT 최적화 모의고사 4회분을 수록해 학습한 내용을 기반으로 문제 풀이를 할 수 있도록 했다. 최신 기출 분석 및 문제풀이 강의 총 15강을 무료로 제공한다.

에듀윌은 GSAT 봉투모의고사도 출간 중이다. GSAT를 대비할 수 있도록 최신 경향을 반영한 실전 모의고사 3회분을 수록했으며, 시험에 앞서 자신의 실력을 점검할 수 있는 온라인 모의고사 1회도 추가로 제공한다. 특히 응용수리 역대 기출 무료 해설 강의를 제공해 응용수리 영역을 완전 정복할 수 있다.

에듀윌의 LG 채용 대비 수험서는 최신 기출 유형과 출제경향을 분석해서 반영한 최신 개정판으로 수험생이 단기간에 합격할 수 있도록 온라인강의와 합격 필수 자료집 4종을 함께 제공한다. 더불어 시험 전 문제 풀이 연습을 통해 실전 감각을 끌어올릴 수 있는 실전 모의고사 3회분과 인성 검사 1회분도 함께 제공한다.

SKCT 교재는 올 하반기 SK그룹 및 SK하이닉스 취업을 희망하는 취준생들을 위해 SKCT 각 영역 최신 출제 경향을 반영한 종합역량검사 교재다. 상반기 최신 기출 미리보기를 구성해 기출 유형 분석과 다양한 예제를 통해 수험생은 기본적인 부분부터 출제 방향과 전략까지 학습할 수 있다.

도서 구매자 대상 온라인 강의도 무료로 제공 중이다. 도서 구매 및 자세한 사항은 에듀윌 도서몰 및 예스24, 인터파크 도서, 교보문고, 알라딘 등의 온라인 서점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에듀윌은 대통령상을 비롯한 정부 기관상 10관왕을 달성한 종합교육기업이다. 특히, KRI 한국기록원으로부터 2년 연속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공식 인증 받았으며 한국리서치로부터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1위 기업을 입증받은  기업이다.

###(끝)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