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퇴임 프로필
제주도 퇴임 프로필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페이스북
  • 제주의뉴스
  • 제주여행
  • 네이버포스트
  • 카카오채널

명예퇴직

김창선 지방이사관

김창선 지방이사관은 1979년 공직에 입문했다. 40년간 지방공무원으로 재직하며, 제주도 해양수산연구원장, 해양수산국장, 도민안전실장 등을 역임했다.

 

강창석 지방이사관

강창석 지방이사관은 1979년 공직에 입문했다. 39년간 지방공무원으로 재직하며, 제주도 디자인건축지적과장, 상하수도본부장 등을 역임했다.

 

강명삼 지방이사관

강명삼 지방이사관은 1981년 공직에 입문했다. 37년간 지방공무원으로 재직하며, 제주도 민군복합형관광미항갈등해소지원단장, 감사위원회 사무국장 등을 역임했다.

 

양대윤 지방부이사관

양대윤 지방부이사관은 1984년 공직에 입문했다. 34년간 지방공무원으로 재직하며, 제주시 자치행정국장, 제주도 자치행정과장 등을 역임했다.

 

서승완 지방기술서기관

서승완 지방기술서기관은 1980년 공직에 입문했다. 38년간 지방공무원으로 재직하며, 제주도 산림보존담당, 산림휴양담당, 한라생태숲팀장 등을 역임했다.

 

장해숙 지방보건사무관

장해숙 지방보건사무관은 1988년 공직에 입문했다. 30년간 지방공무원으로 재직하며, 제주도 수자원본부, 보건위생과, 상하수도본부 등에서 근무했다.

 

박영철 지방공업사무관

박영철 지방공업사무관은 1985년 공직에 입문했다. 33년간 지방공무원으로 재직하며, 제주도 농업기술원, 문화예술진흥원, 설문대여성문화센터 등에서 근무했다.

 

정년퇴직

유종성 지방이사관

유종성 지방이사관은 1982년 공직에 입문했다. 37년간 지방공무원으로 재직하며, 제주도 인재개발원장, 특별자치행정국장, 도민안전실장 등을 역임했다.

 

고창덕 지방이사관

고창덕 지방이사관은 1978년 공직에 입문했다. 40년간 지방공무원으로 재직하며, 제주도 협치정책기획관, 특별자치행정국장, 도의회 사무처장 등을 역임했다.

 

오무순 지방부이사관

오무순 지방부이사관은 1978년 공직에 입문했다. 41년간 지방공무원으로 재직하며, 제주도 평화협력과장, 교육운영과장, 보건복지여성국장 등을 역임했다.

 

이승찬 지방부이사관

이승찬 지방부이사관은 1978년 공직에 입문했다. 41년간 지방공무원으로 재직하며, 제주도 예산담당관, 관광국장, 특별자치행정국장 등을 역임했다.

 

강문수 지방서기관

강문수 지방서기관은 1982년 공직에 입문했다. 37년간 지방공무원으로 재직하며, 제주도 교통정책과장, 자치행정과장, 감사위원회 감사과장 등을 역임했다.

 

고봉구 지방서기관

고봉구 지방서기관은 1978년 공직에 입문했다. 41년간 지방공무원으로 재직하며, 제주도 세정담당, 기업통상과장, 소상공인기업과장 등을 역임했다.

 

김승원 지방기술서기관

김승원 지방기술서기관은 1992년 공직에 입문했다. 27년간 지방공무원으로 재직하며, 제주도 청사관리담당, 건축담당, 건축지적과장 등을 역임했다.

 

박성수 지방서기관

박성수 지방서기관은 1981년 공직에 입문했다. 38년간 지방공무원으로 재직하며, 제주도의회 의사담당관, 행정자치위원회 전문위원 등을 역임했다.

 

김용철 지방서기관

김용철 지방서기관은 1981년 공직에 입문했다. 38년간 지방공무원으로 재직하며, 제주도 세계유산문화재부장, 고용센터장, 한라도서관장 등을 역임했다.

 

조순여 지방서기관

조순여 지방서기관은 1979년 공직에 입문했다. 40년간 지방공무원으로 재직하며, 제주도 기업통상정책담당, 골목상권살리기추진팀장, 회계과장 등을 역임했다.

 

강창보 지방서기관

강창보 지방서기관은 1981년 공직에 입문했다. 38년간 지방공무원으로 재직하며, 제주도의회 공보담당, 4·3지원팀장, 제주의료원 관리부장 등을 역임했다.

 

박재권 지방농촌지도관

박재권 지방농촌지도관은 1979년 공직에 입문했다. 40년간 지방공무원으로 재직하며, 농업기술원 기술지원조정과장, 서부농업기술센터소장 등을 역임했다.

 

 

강재관 지방해양수산사무관

강재관 지방해양수산사무관은 1979년 공직에 입문했다. 40년간 지방공무원으로 재직하며, 제주도 특화양식담당, 수산정책담당, 해양산업팀장 등을 역임했다.

 

고매숙 지방행정사무관

고매숙 지방행정사무관은 1979년 공직에 입문했다. 40년간 지방공무원으로 재직하며, 제주도 설문대여성문화센터 문화기획팀장, 민속자연사박물관 운영팀장 등을 역임했다.

 

윤춘식 지방행정사무관

윤춘식 지방행정사무관은 1982년 공직에 입문했다. 37년간 지방공무원으로 재직하며, 제주도 문화예술진흥원 운영과장, 행정지원과장 등을 역임했다.

 

강학찬 지방시설사무관

강학찬 지방시설사무관은 1980년 공직에 입문했다. 39년간 지방공무원으로 재직하며, 제주도 관광지개발담당, 상하수도본부 하수계획과장 등을 역임했다.

 

진안민 지방행정사무관

진안민 지방행정사무관은 1982년 공직에 입문했다. 37년간 지방공무원으로 재직하며, 제주도 참찰총광팀장 규제개혁담당, 송무팀장 등을 역임했다.

 

송양우 지방행정사무관

송양우 지방행정사무관은 1981년 공직에 입문했다. 38년간 지방공무원으로 재직하며, 한라도서관 문헌정보과장, 한라산국립공원 성판악지소장 등을 역임했다.

 

김상훈 지방행정사무관

김상훈 지방행정사무관은 1984년 공직에 입문했다. 35년간 지방공무원으로 재직하며, 제주도 종교담당, 정보서비스담당, 항일기념관장 등을 역임했다.

 

양재현 지방농촌지도관

양재현 지방농촌지도관은 1982년 공직에 입문했다. 37년간 지방공무원으로 재직하며, 제주도 농업기술원 인력육성담당, 농촌사회지도과장 등을 역임했다.

 

문홍석 지방행정사무관

문홍석 지방행정사무관은 1987년 공직에 입문했다. 32년간 지방공무원으로 재직하며, 제주도의회 의회사무처 공보담당, 기록팀장 등을 역임했다.

 

고창준 주무관

고창준 주무관은 1986년 공직에 입문했다. 32년간 지방공무원으로 재직하며, 제주도 수자원본부, 고용센터, 돌문화공원관리소 등에서 근무했다.

 

주창식 주무관

주창식 주무관은 1987년 공직에 입문했다. 32년간 지방공무원으로 재직하며, 서귀포시 하수관리사무소, 제주도 상하수도본부 등에서 근무했다.

 

김윤선 주무관

김윤선 주무관은 1981년 공직에 입문했다. 38년간 지방공무원으로 재직하며, 서귀포시 성산읍사무소, 제주도 돌문화공원관리소 등에서 근무했다.

 

 

김한수 주무관

김한수 주무관은 1988년 공직에 입문했다. 31년간 지방공무원으로 재직하며, 제주도 세계유산본부 추사적거지팀장, 일출봉관리담당 등을 역임했다.

 

이문환 주무관

이문환 주무관은 1994년 공직에 입문했다. 25년간 지방공무원으로 재직하며, 제주도 해양수산정책과, 어업지원과, 해양수산과 등에서 근무했다.

 

강승호 주무관

강승호 주무관은 1996년 공직에 입문했다. 23년간 지방공무원으로 재직하며, 제주도 재산과리과, 회계과, 총무과 등에서 근무했다.

 

양백진 청원경찰

양백진 청원경찰은 1990년 공직에 입문했다. 29년간 지방공무원으로 재직하며, 제주도 문화예술진흥원, 세계유산본부 등에서 근무했다.

 

김명철 청원경찰

김명철 청원경찰은 1991년 공직에 입문했다. 28년간 지방공무원으로 재직하며, 제주도 돌문화공원관리소, 세계유산본부 등에서 근무했다.

 

신창일 청원경찰

신창일 청원경찰은 1996년 공직에 입문했다. 23년간 지방공무원으로 재직하며, 제주도 세계유산본부 한라산국립공원관리소 등에서 근무했다.

 

홍원기 청원경찰

홍원기 청원경찰은 1996년 공직에 입문했다. 23년간 지방공무원으로 재직하며, 제주시 환경시설관리사무소, 제주도 돌문화공원관리소 등에서 근무했다.

 

김동석 청원경찰

김동석 청원경찰은 2002년 공직에 입문했다. 17년간 지방공무원으로 재직하며, 제주시 공원녹지과, 제주도 상하수도본부 등에서 근무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