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태엽 서귀포시장, 신속한 태풍피해 복구 지원 지시
김태엽 서귀포시장, 신속한 태풍피해 복구 지원 지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페이스북
  • 제주의뉴스
  • 제주여행
  • 네이버포스트
  • 카카오채널

김태엽 서귀포시장은 지난 4일 제9호 태풍 ‘마이삭’에 의한 피해 현장을 방문, 피해 상황을 점검하고 관련 부서에 신속한 피해복구 지원을 지시했다.

 

 

 

 

 

 

 

▲강기종 성산읍장, 재난지원금 신청 만전 당부

강기종 서귀포시 성산읍장은 지난 4일 직원들에게 제주형 2차 재난긴급생활지원금 온라인 신청 5부제 해제가 당초보다 일주일 당겨짐에 따라 해당 사항을 관내에 적극 홍보하고 주민들의 재난지원금 신청에 차질이 없도록 만전을 기해 줄 것을 당부했다.

 

 

 

 

 

▲연수네가든, 남원읍에 토종닭 200마리 기부

서귀포시 남원읍에 위치한 연수네 가든(대표 김선옥)은 지난 4일 남원읍사무소에서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코로나19) 확산과 연이은 초대형 태풍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취약계층 가구를 지원해 달라며 토종닭 200마리를 기부했다.

 

▲고봉석 성산포라이온스클럽 회장, 성금 100만원 기탁

고봉석 성산포라이온스클럽회장은 지난 4일 서귀포시 성산읍을 방문, 주위 어려운 이웃들을 돕는데 사용해 달라며 자신이 봉영농장을 운영하면서 얻은 수익금으로 마련한 성금 100만원을 기탁했다.

 

▲안덕면, 코로나19 예방 특별방역 실시

서귀포시 안덕면(면장 이상헌)은 지난 3일 면 직원과 지역 자생단체 회원 등 120여 며이 참여한 가운데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지역사회 전파를 막기 위해 관내 주요시설을 대상으로 특별방역을 실시했다.

 

▲정방동, 이중섭거리 돌화단 정비

서귀포시 정방동(동장 김보협)은 지난 4일 쾌적한 도심 이미지 조성과 도로환경 개선을 위해 이중섭 거리 내 돌화단 위치를 조정하는 등 정비했다.

 

▲효돈동, 희망일자리 참여자 안전교육 실시

서귀포시 효돈동(동장 이창도)는 지난 4일 주민자치 프로그램실에서 희망일자리와 가로청소 참여자 20여 명을 대상으로 복무지도와 안전교육을 실시했다.

 

▲영천동, 청사 집중방역 실시

서귀포시 영천동(동장 오영관)은 지난 4일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지역사회 감염 예방을 위해 제주형 2차 재난긴급생활지원금 신청 접수 창구 등 청사 내·외부에 대한 집중방역을 펼쳤다.

 

▲서홍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마을 환경정비 실시

서귀포시 서홍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위원장 홍성헌·변정철)는 지난 5일 협의체 위원 17명이 참여한 가운데 서홍동 복지회관부터 들렁모루까지 서홍로 일대에서 풀베기 등 환경정비를 실시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