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행이엔엠·우리통증의원·헬스코아홀딩스, 마스크 2만매 기탁
동행이엔엠·우리통증의원·헬스코아홀딩스, 마스크 2만매 기탁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페이스북
  • 제주의뉴스
  • 제주여행
  • 네이버포스트
  • 카카오채널

동행이엔엠(대표 신희경)과 우리통증의원(원장 김상권), 헬스코아홀딩스(대표 박양수)는 지난 16일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서귀포시 남원읍(읍장 현종시)에 마스크 2만매를 기탁했다.

기부 받은 마스크는 마스크를 구매하기 어려운 지역 내 취약계층 가구에 전달될 예정이다.

박양수 헬스코아홀딩스 대표는 “코로나19 장기화로 인한 경제생활 위축으로 어려운 시기를 보내고 있는 취약계층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길 바라는 마음에 마스크를 지원하게 됐다”며 “위기를 하루 빨리 극복해 일상으로 돌아갈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현종시 남원읍장은 “코로나19로 힘들고 어려운 시기에도 나눔을 실천해주신 분들께 감사드린다”며 “기부자의 뜻에 따라 취약계층을 위해 소중하게 쓰도록 하겠다”고 밝혔다.

 

 

▲송부홍 소방장, 생명보호 구급대상 수상자 선정

서귀포소방서 소속 송부홍 소방장(46)이 지난 16일 소방청이 개최한 ‘제2회 생명보호 구급대상’에서 제주지역 수상자로 선정돼 1계급 특진의 영광을 안았다.

올해로 두 번째로 열린 생명보호 구급대상은 국민의 생명보호와 병원 전 단계 응급의료체계 발전에 기여한 공이 큰 구급대원을 선정, 특별승진으로 사기를 진작시키기 위해 마련된 제도다.

송부홍 소방장은 2002년 소방에 입문해 17년간 구급대원으로 활동하며 촌각을 다투는 응급환자의 생명을 구하는데 기여했고, 심정지 환자를 소생시키면 수여되는 하트세이버를 3회 수상하는 등 뛰어난 성과를 보여 올해 수상자로 선정됐다.

송 소방장은 “구급현장에 출동하다 보면 생각지 못한 많은 어려움을 겪게 되지만 함께한 동료들 덕분에 지금까지 잘 헤쳐 왔다”며 “이번 수상의 영광도 현장에서 묵묵히 같이한 동료들에게 돌리고 싶다”며 수상소감을 밝혔다.

 

 

▲성산읍 새마을부녀회, 마을 버스승차대 환경정비

서귀포시 성산읍 새마을부녀회(회장 김복자)는 지난 16일 회원 15명이 참여한 가운데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 예방을 위해 관내 버스승차대 100개소를 대상으로 방역과 환경정비를 실시했다.

 

 

▲안덕면, 체납차량 번호판 영치활동 전개

서귀포시 안덕면(면장 이상헌)은 15일 서귀포시 세무과와 합동으로 안덕면 주요지역에서 체납차량에 대한 번호판 영치활동을 벌였다.

 

 

▲송산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다중이용시설 방역 실시

서귀포시 송산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위원장 한정순·오승언)은 지난 16일 회원 등 15명이 참여한 가운데 관내 마을회관과 경로당, 어린이집 등 다중이용시설 10개소를 대상으로 일제방역을 실시했다.

 

 

▲효돈동 새마을부녀회, 클린하우스 점검

서귀포시 효돈동 새마을부녀회(회장 김경희)는 지난 15일 회원 10여 명이 참여한 가운데 관내 클린하우스 13개소를 점검하고 쓰레기 분리배출에 대한 홍보활동을 펼쳤다.

 

 

▲아성기술단, 이웃돕기 상품권 기탁

㈜아성기술단(대표 현봉식)은 지난 16일 서귀포시 동홍동(동장 양문종)을 방문, 추석을 맞아 주위 어려운 이웃을 돕는데 사용해 달라며 100만원 상당의 상품권을 기탁했다.

 

 

▲대륜동, 다중이용시설 방역 실시

서귀포시 대륜동(동장 이연수)와 대륜동적십자봉사회(회장 강권희)는 지난 16일 직원과 봉사회원 등 15명이 참여한 가운데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예방을 위해 관내 클린하우스 20개소와 버스승강장 10개소 등 다중이용시설에 대한 방역활동을 펼쳤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