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형동, 소외계층에 식품 지원 사랑의 냉장고 설치
노형동, 소외계층에 식품 지원 사랑의 냉장고 설치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페이스북
  • 제주의뉴스
  • 제주여행
  • 네이버포스트
  • 카카오채널

▲노형동, 소외계층에 식품 지원 사랑의 냉장고 설치

제주시 노형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위원장 문상수·양경저)와 노형동주민자치위원회(위원장 이도일),한살림 제주소비자생활협동조합(이사장 한애경)은 지난 17일 어려운 이웃들이 신선채소와 식품을 갖고 갈 수 있도록 주민센터에 사랑의 냉장고를 설치하는 협약을 체결했다.

▲삼도1동연합청년회, 어려운 이웃에 라면 전달

제주시 삼도1동연합청년회(회장 이상훈)는 지난 16일 추석을 앞두고 어려운 이웃에게 전달해 달라며 33만원 상당의 라면 15박스를 삼도1동(동장 강경필)에 기탁했다.

▲안심정사 제주도량, 사랑의 쌀 20포대 기탁

안심정사 제주도량(회주 법안 스님)은 지난 16일 추석을 앞두고 독거노인과 장애인 등 어려운 이웃에게 전달해 달라며 쌀 20포대를 제주시 연동(동장 문재원)에 기탁했다.

▲제주허니양봉원, 300만원 상당 꿀세트 전달

제주시 화북동에 있는 제주허니양봉원(대표 김형후)은 17일 추석을 앞두고 제주시청 시장실에서 복지사각지대에 있는 소외계층에게 전달해 달라며 300만원 상당의 꿀 선물세트 100개를 안동우 시장에게 기탁했다.

▲도자원봉사센터, 가파도에서 환경정비

제주특별자치도 자원봉사센터(센터장 고태언)는 지난 15일 여객선사인 ㈜아름다운섬나라(대표 송영권)와 함께 가파도에서 바다에 밀려온 쓰레기를 수거하는 환경정비를 실시했다.

▲국민연금공단 제주지사, 이웃돕기 성금 기탁

국민연금공단 제주지사(지사장 김성배)는 지난 16일 제주시 아라동에 있는 은성종합사회복지관(관장 김봉한)을 방문, 이웃돕기 성금 40만원을 전달했다.

▲외도동새마을부녀회, 소외계층 사랑의 집수리

제주시 외도동(동장 윤은경)과 외도동새마을부녀회(회장 강길선)는 지난 16일 소외계층 주택을 방문, 집수리 봉사와 내부 청소를 실시하는 봉사활동을 벌였다.

▲동부경찰서, 구좌읍 해변서 환경정화

제주동부경찰서(서장 오충익) 방범순찰 대원 15명은 지난 16일 제주시 구좌읍 해안가에서 태풍으로 밀려온 해양쓰레기를 수거하는 환경정비를 벌였다.

▲새마을지도자 이도2동 도로 사유화 근절 캠페인

새마을지도자 제주시 이도2동협의회(회장 장정식)는 지난 16일 마을안길에 놓인 적치물을 수거하는 등 도로 사유화 근절을 위한 캠페인을 실시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