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관광협회-도농업인단체협의회, 코로나19 극복 협약 체결
제주도관광협회-도농업인단체협의회, 코로나19 극복 협약 체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페이스북
  • 제주의뉴스
  • 제주여행
  • 네이버포스트
  • 카카오채널

제주특별자치도관광협회(회장 부동석)와 제주도농업인단체협의회(회장 강수길)는 23일 제주도관광협회 대회의실에서 ‘코로나19 조기 극복을 위한 관광-농업 상생 발전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양 기관은 이날 협약을 통해 제주도관광협회에서 운영하는 온라인 마켓 ‘탐나오’를 활용해 제주 농산물 판로 개척과 소비 촉진에 적극 나서기로 했다.

비대면 온라인 거래가 급증하는 추세에 따라 제주에서 생산되는 농산물의 온라인 비즈니스 경쟁력 강화를 도모하기 위함이다.

부동석 제주도관광협회장은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는 제주 농업인들에게 도움을 주기 위해 농업인단체와 손을 잡았다”고 말했다.

한편, ‘탐나오(www.tamnao.com)’는 제주도가 지원하고 제주도관광협회가 비영리 체계로 운영하는 공적 온라인 쇼핑몰이다. 도내 관광사업체 종사자는 누구나 입점 및 상품 판매가 가능하다. 입점 문의는 제주도관광협회 e커머스사업단(1522-3435)으로 하면 된다.

홍창구 제주중앙고 총동창회장
홍창구 제주중앙고 총동창회장

▲홍창구 제주중앙고 총동창회장, 모교에 장학금 전달

홍창구 제주중앙고등학교 총동창회장은 지난 22일 골프동우회 선수들과 모교를 방문해 아름다운 섬나라배 제3회 JIBS 제주고교동문 골프대항전 시상금 1500만원을 장학금으로 전달했다.

▲제주경영자총협회, 노동관계법 실무 아카데미 개최

제주경영자총협회(회장 안귀환)는 지난 22일 제주경제통상진흥원 대회의실에서 회원사 직원과 기업체 인사·노무 담당자, 근로자 대표 등 20여 명을 대상으로 2020년 제2회 노동관계법 실무 아카데미를 개최했다.

▲제주은행, 사랑의 송편 나눔 행사

제주은행(은행장 서현주)은 지난 22일 제주시 아라종합사회복지관(관장 조성태)을 방문해 혼자 생활하는 어르신들을 위한 사랑의 송편 나눔 행사를 열었다.

▲신협중앙회 제주지역본부, 직원 대상 금융 마케팅 교육

신협중앙회 제주지역본부(본부장 허영진)는 23일 본부 교육장에서 직원을 대상으로 여신 역량강화 및 금융 마케팅 교육을 실시했다.

▲효돈농협, 조합원 대학생 자녀에 장학금 전달

효돈농협(조합장 백성익)은 지난 22일 조합원 자녀 장학금 전달식을 열고 조합원 대학생 자녀 20명에게 각 100만원씩 총 2000만원을 장학금으로 전달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