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현수 서귀포의료원장, 스테이 스트롱 캠페인 동참
박현수 서귀포의료원장, 스테이 스트롱 캠페인 동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페이스북
  • 제주의뉴스
  • 제주여행
  • 네이버포스트
  • 카카오채널

박현수 서귀포의료원장이 지난 23일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극복과 조기종식을 기원하는 ‘스테이 스트롱 캠페인’에 동참, 코로나19 극복을 기원하는 문구가 담긴 피켓을 손에 든 사진을 SNS를 통해 전파했다.

 

 

▲서귀포중앙교회, 서귀포보건소 직원에 위로물품 전달

서귀포중앙교회(담임목사 이상호)는 지난 23일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차단을 위해 노력하고 있는 서귀포보건소 직원들에게 감사의 편지와 함께 위로물품을 전달했다.

 

 

▲대정읍 새마을부녀회, 클린환경감시단 활동 전개

서귀포시 대정읍 새마을부녀회(회장 박영주)는 지난 22일 회원 15명이 참여한 가운데 재활용품 요일별 배출제 정착과 불법쓰레기 배출 근절을 위한 ‘클린환경감시단’ 활동을 전개, 클린하우스 운영 실태를 점검하고 쓰레기 불법투기에 대한 단속을 벌였다.

 

▲고향을 생각하는 주부들의 모임 위미분회, 김치 나눔 행사 개최

고향을 생각하는 주부들의 모임 위미분회(회장 현홍선)은 지난 23일 회원들과 함께 관내 홀로 사는 노인 가구 등 취약계층 80가구에 직접 담근 김치 230포기를 전달했다.

 

 

▲남원로타리클럽, 남원읍에 이웃돕기 성금 기탁

국제로타리3662지구 남원로타리클럽(회장 현희철)은 추석 명절을 맞아 지난 23일 서귀포시 남원읍(읍장 현종시)에 관내 취약계층을 지원하는데 사용해 달라며 성금 100만원을 기탁했다.

 

 

▲안덕면, 주차문화 개선 캠페인 전개

서귀포시 안덕면(면장 이상헌)과 주차문화개선위원회(위원장 이승훈)는 지난 23일 위원 등 30여 명이 참여한 가운데 안덕면 화순리 주요도로변을 중심으로 주차문화 개선 캠페인을 펼쳤다.

 

 

▲보목동청년회, 다중이용시설 일제방역 실시

서귀포시 보목동청년회(회장 한훈용)는 지난 23일 회원 등 10여 명이 참여한 가운데 관내 체육공원 등 다중이용시설 10곳을 대상으로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예방을 위한 일제방역을 실시했다.

 

 

▲김태엽 서귀포시장, 공직문화 개선방안 등 논의

김태엽 서귀포시장은 24일 시청 셋마당에서 노동조합, 여성공직자회 등이 참석한 가운데 원탁회의를 개최, 시정 추진 협조사항과 공직문화 개선 방안에 대해 논의했다.

 

 

 

 

 

 

▲오승언 송산동장, 지역 현안사업 주민홍보 당부

오승언 서귀포시 송산동장은 지난 23일 관내 마을회장들을 대상으로 서귀포항재활용도움센터 신축 등 현안사업과 동 행정 추진 내용을 공유하고 지역주민들에게 적극 홍보해 줄 것을 당부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