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홍119센터, 고층건축물 화재 대비 소방훈련 실시
동홍119센터, 고층건축물 화재 대비 소방훈련 실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페이스북
  • 제주의뉴스
  • 제주여행
  • 네이버포스트
  • 카카오채널

서귀포소방서 동홍119센터(센터장 이창한)는 지난 19일 서귀포시 서홍행복주택에서 고층건축물 화재 발생 시 안전대책을 마련하기 위한 소방훈련을 실시했다.

 

▲서귀포 건강가정지원센터, 사랑의 PC 보급

서귀포시 건강가정지원센터(센터장 강현수)는 지난 16일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코로나19) 사태 장기화로 인한 온라인 개학과 원격수업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한부모가정과 다문화가정 등 정보화 취약계층에 사랑의 PC 8대를 보급했다.

 

▲서귀포시 청소년지도협의회, 청소년수련시설 환경정비

서귀포시청소년지도협의회(회장 고경탁)는 지난 19일 서귀포시청소년수련관 등 청소년수련시설 4개소에서 회원 30여 명이 참여한 가운데 쾌적한 청소년 수련시설 조성을 위한 제초작업과 환경정비를 실시했다.

 

▲수산1리마을회, 스마트폰 활용교육 실시

서귀포시 성산읍 수산1리마을회(이장 김문식)는 지난 19일 지역 주민들을 대상으로 수산정보화마을 정보센터에서 디지털 역량 강화 교육인 스마트폰 활용교육을 실시했다.

 

▲안덕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 버스정류장 방역

서귀포시 안덕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회장 김태언)는 지난 18일 회원 20여 명이 참여한 가운데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확산을 막기 위해 관내 버스정류장 30개소를 대상으로 방역활동을 펼쳤다.

 

▲표선면, 주요도로변 불법 광고물 정비

서귀포시 표선면(면장 현덕봉)은 지난 19일 쾌적한 도시미관 형성을 위해 번영로와 일주동로 등 주요도로변에 걸려있는 현수막과 벽보 등 불법 유동광고물을 정비했다.

 

▲송산동, 환경미화원 안전수칙 교육 실시

서귀포시 송산동(동장 오승언)은 지난 19일 송산동 환경미화원과 기간제근로자를 대상으로 복무 중 사고 예방을 위한 안전수칙과 깨끗한 클린하우스 관리를 위한 쓰레기 분리배출 교육을 실시했다.

 

▲중앙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장년층 1인가구 점검

서귀포시 중앙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위원장 오문정·서태성)는 지난 19일 일교차가 큰 환절기를 맞아 건강관리에 취약한 관내 장년층 1인 가구 15가구를 방문, 건강상태를 확인하고 난방용품에 대한 수요조사를 실시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