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부소방서, 시흥초에서 119소년단 발대식
동부소방서, 시흥초에서 119소년단 발대식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페이스북
  • 제주의뉴스
  • 제주여행
  • 네이버포스트
  • 카카오채널

▲동부소방서, 시흥초에서 119소년단 발대식

제주동부소방서(서장 김학근)는 지난 22일 시흥초등학교(교장 강지선)에서 안전한 제주, 행복한 학교, 건강한 어린이 육성을 위한 한국119소년단 시범 학교 발대식을 개최했다. 119소년단원들은 심폐소생술과 자동제세동기 사용법, 화재·지진 대피 방법 등 다양한 프로그램에 참여하게 된다.

▲백록로타리클럽, 화북동 해안에서 쓰레기 수거

제주백록로타리클럽 등 9개 제주지역 클럽(총재 지역대표 고익환) 회원 80명은 지난 24일 제주시 화북동 해안에서 폐기물을 수거하는 바다환경 정화 활동을 실시했다.

▲용담1동 연청, 용연과 동한두기 수중정화 활동

제주시 용담1동연합청년회(회장 조병령)는 지난 25일 회원과 자원봉사자 등 100여 명이 참여한 가운데 용연과 동한두기 해안에서 수정 정화활동을 실시했다.

▲영락복지관-노형동, 취약계층에 사랑의 김장김치 전달

제주영락종합사회복지관(관장 이상언)과 제주시 노형동(동장 양경저)은 지난 24일 직접 담근 김치와 만두를 취약계층 100가구에 지원하는 온정을 베풀었다.

▲사마리아인회 봉사단, 독거노인 가정 창호.방충망 교체

사마리아인회 봉사단(회장 고철진)은 지난 25일 제주시 일도1동(동장 한정우)에 거주하는 독거노인 가정에서 창호와 방충망을 교체하는 주거환경 개선 봉사를 실시했다.

▲전몰군경유족회 제주시지회, 한림읍 충혼묘지 참배

전몰군경유족회 제주시지회(회장 최홍도) 회원과 유족들은 지난 22일 제주시 한림읍에 있는 충혼묘지를 방문, 호국 영령들을 위해 참배를 했다.

▲이호동주민자치위, 출생신고 부모에 축하선물 증정

제주시 이호동(동장 홍재석)과 이호동주민자치위원회(위원장 고연종)는 지난 23일 출생신고를 위해 주민센터를 방문한 부모에게 아기 탄생 축하 선물을 증정했다.

▲애월읍청소년지도자협, 도자기 만들기 체험

제주시 애월읍청소년지도협의회(회장 이상철)는 지난 23일 사무실에서 청소년들의 건전한 취미활동을 위해 도자기 만들기 체험을 실시했다.

▲도재향군인회, 서귀포산과고에서 안보교육 실시

제주특별자치도재향군인회(회장 김달수)는 지난 22일 군특성화 협약 학교인 서귀포산업과학고등학교(교장 송재우)에서 교직원과 학생을 대상으로 나라사랑 안보교육을 실시했다.

▲근로복지공단 제주어린이집, 코로나 극복 수기 대상 수상

근로복지공단 제주어린이집(원장 안명순)은 지난 22일 한국 법인단체 등 어린이집연합회 보육인대회에서 열린 코로나19 극복 체험수기 공모전 시상식에서 보건복지부 장관상 대상을 수상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