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자원봉사센터, 도민과 관광객에 마스크 10만장 배부
도자원봉사센터, 도민과 관광객에 마스크 10만장 배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페이스북
  • 제주의뉴스
  • 제주여행
  • 네이버포스트
  • 카카오채널

▲도자원봉사센터, 도민과 관광객에 마스크 10만장 배부

제주특별자치도자원봉사센터(센터장 고태언)는 지난 21일 자원 봉사단체와 함께 제주시 중앙지하상가와 유동 인구가 많은 상가에서 제주특별자치도와 제주도개발공사(사장 김정학)이 후원한 마스크 10만장과 마스크 목걸이(스트랩) 10만개를 시민과 관광객에게 배부하는 등 마스크 착용 생활화 캠페인을 전개했다.

▲국제로타리 제주지구, 회원 4천명 참여 도내 해안 정화

국제로타리 3662(제주)지구(총재 고권진)는 지난 24일 세계 소아마비의 날을 기념, 회원 4000여 명이 참여한 가운데 도내 해안가 10곳에서 바다에 버려진 폐그물과 생활쓰레기를 수거하는 환경 정화활동을 실시했다.

▲연동119.의용소방대, 삼무공원 방역활동

연동119센터(센터장 양창원)와 연동의용소방대(대장 한상호·김정희)는 지난 25일 코로나19 확산 차단을 위해 삼무공원 등 2곳의 공원에서 방역활동을 실시했다.

▲제주여성교통봉사대, 마스크 착용 생활 캠페인

제주여성교통봉사대(대장 부영숙)는 27일 코로나19 감염 차단을 위해 제주제일중학교와 노형하나로마트 2곳에서 학생과 시민들을 대상으로 마스크 1000장을 배부하고 마스크 착용 생활화 캠페인을 펼쳤다.

▲도장애인종합복지관, 체험활동 가족 나들이

제주특별자치도장애인종합복지관(관장 고경희)은 지난 24일 장애인 아동과 부모 등 82명이 참여한 가운데 제주축협복합문화센터와 동백마을방문자센터에서 체험 활동을 하는 가족 나들이를 진행했다.

▲신제주신용협동조합, 소외계층에 300만원 상당 이불 지원

신제주신용협동조합(이사장 김재하)은 지난 26일 어려운 이웃에게 전달해 달라며 이불 22세트와 전기매트 47세트 등 총 300만원 상당의 물품을 제주시 노형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위원장 양경저·문상수)에 기탁했다.

▲한림읍주민자치위, 전통순대 만들기 체험 행사

제주시 한림읍주민자치위원회(위원장 임철수)는 지난 24일 서부노인복지회관에서 다문화가족이 참여한 가운데 제주 전통순대 만들기 체험을 실시하고, 직접 만든 순대를 복지시설 8곳에 전달했다.

▲외도동연합청현회, 소외계층 가구 주거환경 개선

제주시 외도동연합청년회(회장 문성우)는 지난 25일 회원 30명이 참여한 가운데 소외계층 가구에서 도배와 창문 교체 등 주거환경 개선 봉사를 실시했다.

▲문두의 해원횟집 대표, 용담2동에 전기장판 세트 기탁

제주시 용담2동에 있는 해원횟집(대표 문두의)은 지난 26일 저소득 장애인에게 전달해 달라며 전기장판 3세트를 제주시 용담2동장애인지원협의회(회장 김영호)에 기탁했다.

▲동제주종합사회복지관, 독거노인 주택 주거환경 개선

동제주종합사회복지관 제주시 조천읍센터(센터장 양권철)는 지난 26일 독거노인 가구에서 도배와 전등 교체 등 주거환경 개선 봉사를 실시했다.

▲구좌FC축구회 등 어려운 이웃에 라면 전달

구좌FC축구회(회장 강창협)와 ㈜레즐러(대표 장명균), ㈜네오에스(대표 한효원)는 지난 26일 어려운 이웃을 위해 전달해 달라며 80만원 상당의 라면과 화장지를 제주시 구좌읍장애인지원협의회(회장 한신자)에 기탁했다.

▲제민신용협동조합, 겨울이불 어려운 이웃에 지원

제민신용협동조합(이사장 고문화)은 지난 26일 신협 온(溫)세상 나눔 캠페인 일환으로 어려운 이웃에게 전달해 달라며 겨울이불 15채를 제주시 삼도2동(동장 김익수)에 전달했다.

▲한경면주민자치위, 한경면 주민 합창 교실 개강

제주시 한경면(면장 김명석)과 한경면주민자치위원회(위원장 조은호)는 지난 23일 한경면종합복지회관에서 수강생과 주민자치위원 등 40명이 참여한 가운데 한경면 주민 합창 교실 개강식을 개최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