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군 7기동전단, 조선수군 유적지서 제례식 봉행
해군 7기동전단, 조선수군 유적지서 제례식 봉행
  • 김두영 기자
  • 승인 2020.11.05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해군 7기동전단(전단장 윤종준)은 지난 4일 해군 장병과 해군서부동지회, 지역주민 등 20여 명이 참여한 가운데 제주시 한림읍에 위치한 조선수군 유적지 명월성지 일대에서 조선수군의 호국정신을 계승하고 조국 해양안보 수호 결의를 위한 제례식을 가졌다.

 

▲서귀포소방서·서귀포농협, 소화기 기증행사 개최

서귀포소방서(서장 양인석)와 서귀포농협(조합장 김성범)은 지난 4일 서귀포소방서 소회의실에서 농협관계자 등이 참여한 가운데 주택화재로 인한 인명·재산피해 최소화를 위한 주택용 소방시설(소화기 880대) 기증행사를 가졌다.

이날 기증된 소화기는 농협 조합원과 화재 취약가구에 우선 지원된다.

 

▲서귀포장애인종합복지관, 사랑의 김치 나눔 행사 개최

서귀포시장애인종합복지관(관장 윤보철)은 5일 제주특별자치도 사회복지공동모금회(회장 김남식)과 함께 '사랑의 김치 나눔 행사‘ 개최, 경제적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이웃 2220가구에 김치를 전달했다.

 

▲안덕면·이장협의회, 11월 정례회의 개최

서귀포시 안덕면(면장 이상헌)과 안덕면 이장협의회(회장 이우택)는 지난 4일 안덕면사무소에서 11월 정례회의를 개최, 체육시설 개방·운영과 서귀포 칠십리축제 참가 프로그램 등을 논의했다.

 

▲동원교회 동원봉사단, 독거노인 주거환경 개선

서귀포 동원교회 동원봉사단(단장 민유홍)은 지난 4일 동홍동지역 홀로 사는 노인 가구를 방문, 지붕을 보수하고 전등을 교체하는 등 주거환경 개선 활동을 펼쳤다.

 

▲중앙동, 주요도로변 가을꽃 식재

서귀포시 중앙동(동장 오문정)은 지난 4일 ‘사계절 꽃피는 품격높은 도시조성’을 위해 과내 주요도로변을 중심으로 가을꽃을 식재하는 등 환경정비를 실시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