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생명의숲-도 산림휴양과, 산불예방 캠페인 실시
㈔제주생명의숲-도 산림휴양과, 산불예방 캠페인 실시
  • 좌동철 기자
  • 승인 2020.11.09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주생명의숲-도 산림휴양과, 산불예방 캠페인 실시

㈔제주생명의숲(상임 공동대표 고윤권·김찬수)과 제주특별자치도 산림휴양과(과장 이창흡)는 지난 6일 회원 및 공무원 100여 명이 참여한 가운데 제주시 구좌읍 비자림과 한라생태숲 일원에서 등산객에게 산불예방 캠페인과 숲사랑 지킴이 활동을 펼쳤다.

▲노인회 애월읍분회, 수산저수지.곰솔에서 자연정화

대한노인회 제주시 애월읍분회(회장 김순자)는 지난 5일 회원 40명이 참여한 가운데 수산저수지와 곰솔(천연기념물 441호)에서 자연 정화활동을 실시했다.

▲고상후 제주막걸리 대표, 법무보호 대상자 위해 500만원 성금 기탁

㈜제주막걸리(대표이사 고상후)는 지난 6일 한국법무보호복지공단 제주지부(지부장 김성균)에서 생계가 어려운 법무보호 대상자들의 안정적인 사회 정착을 위해 써 달라며 성금 500만원을 기탁했다.

▲봉개동 본동노인회, 경로효친 사상 고취 공덕비 제막식

제주시 봉개동 본동노인회(회장 문응호)는 지난 6일 마을회관에서 안창남·한영진 도의원과 회원 등 50명이 참여한 가운데 경로효친 사상을 널리 알리기 위해 공덕비 제막식을 개최했다.

▲한경면새마을부녀회, 소외계층 60가구에 쌀 전달

제주시 한경면새마을부녀회(회장 문화자)는 지난 6일 회원들이 십시일반 모은 성금 200만원으로 쌀 60포대를 구입, 독거노인 등 소외계층 60가구에 지원했다.

▲일도1동.바르게살기, 칠성로에서 방역활동 전개

제주시 일도1동(동장 한정우)과 바르게살기운동 일도1동위원회(위원장 오상훈)는 지난 6일 칠성로상점가 일원에서 코로나19 예방을 위한 방역활동을 실시했다.

▲용담2동 용마마을회, 노인 초청 경로잔치 개최

제주시 용담2동 용마마을회(회장 김영심)는 지난 7일 관내 음식점에서 노인 50명을 초청, 점심식사를 대접하고 대화의 시간을 마련하는 경로잔치를 열었다.

▲연동사회보장협의체.연동적십자회, 이삿짐 나르기 봉사

제주시 연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위원장 문재원·김상현)와 연동적십자봉사회(회장 신성수)는 지난 8일 관내 취약계층 노인 2가구에서 이삿짐 나르기 봉사를 실시했다.

▲탐모라로타리클럽, 대학생에 장학금 100만원 지원

제주탐모라로타리클럽(회장 조윤성)은 지난 5일 제주시 호텔샬롬제주에서 정기회의를 열고 학업이 우수한 대학생에게 장학금 100만원을 전달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