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통령기 독서경진 도예선, 새마을문고 서귀포시지부 종합우승
대통령기 독서경진 도예선, 새마을문고 서귀포시지부 종합우승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페이스북
  • 제주의뉴스
  • 제주여행
  • 네이버포스트
  • 카카오채널

대통령기 독서경진 도예선, 새마을문고 서귀포시지부 종합우승

새마을문고 제주특별자치도지부(회장 유철수)는 지난 20일 도새마을회 강당에서 대통령기 제40회 국민독서경진 제주도예선대회 시상식을 열었다. 이날 종합 우승(운영부문)은 새마을문고 서귀포시지부가 수상했고, 최우수상은 하귀1리 새마을작은도서관이 차지했다.

노형새마을금고, ‘MG 희망 나눔 내수경제 활성화캠페인

노형새마을금고(이사장 김영돈)는 지난 20일 코로나19로 인해 어려움을 겪고 있는 지역상권에 물품을 지원하는 ‘MG 희망 나눔 내수경제 활성화캠페인을 펼쳤다.

신한국가정연합 제주, 6·25전쟁 참전용사 초청 특별 위문

신한국가정연합 제주교구(교구장 문두균)2020희망전진대회 제주도조직위원회(위원장 고민수)는 지난 22일 제주시 아스타호텔에서 도내 6·25참전용사 50명을 초청, 6·25전쟁 참전 70주년 기념 보은 행사를 열었다.

용담2, 어영공원에서 제1회 밤바당 음악회 개최

제주시 용담2(동장 이승환)과 용담2동주민자치위원회(위원장 이동화)는 지난 21일 용암해안도로 어영공원에서 관광객과 도민을 위해 제1회 밤바당 음악회를 개최했다. 이날 행사는 펀윈드오케스트라와 손범석 기타리스트의 공연 등이 진행됐다.

봉개동자율방재단, 절물휴양림서 마스크 나눠주기 캠페인

제주시 봉개동지역자율방재단(단장 강희주)은 지난 21일 절물자연휴양림에서 코로나19의 지역 확산 차단을 위해 관광객과 도민에게 마스크 나눠주기 행사를 열었다.

애월읍, 상가리경로당 개관식 개최

제주시 애월읍(읍장 부태진)은 지난 22일 상가리경로당(회장 강응수) 증축 개관식을 열고, 노인들의 건강한 여가생활을 위해 도움을 준 관계자들을 격려했다.

연동장애인지원협, 사랑의 김장김치 담그기 행사

제주시 연동장애인지원협의회(회장 박창수)는 지난 20일 회원 20명이 참여한 가운데 사랑의 김장김치 담그기 행사를 열고, 장애인 가정 40가구에 김치를 전달했다.

조천읍새마을부녀회, 사랑의 김장김치 나누기 행사

제주시 조천읍새마을부녀회(회장 김상정) 회원 50명은 지난 20일 조천체육관에서 어려운 이웃을 돕기 위한 사랑의 김장김치 나누기 행사를 열었다.

소통협력센터-지역균형발전지원센터, 공동 프로그램 추진 간담회

제주시소통협력센터(센터장 민복기)와 제주지역균형발전지원센터(센터장 고태호)는 지난 17일 센터 회의실에서 양 기관의 인적·물적 자원 연계와 공동 프로그램 진행을 위한 플랫폼 구축을 위해 간담회를 열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