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부종합사회복지관, 3개 읍면 독거노인에 죽 전달
동부종합사회복지관, 3개 읍면 독거노인에 죽 전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페이스북
  • 제주의뉴스
  • 제주여행
  • 네이버포스트
  • 카카오채널

동부종합사회복지관(관장 오명복)은 지난 19일과 20일 이틀간 서귀포시 성산읍과 표선면, 남원읍을 방문, 지역별 노인회관을 통해 홀로 사는 노인 가구에 ㈔본사랑에서 후원한 죽 1920개를 전달했다.

 

▲서귀포시축협, 사회복지시설 30곳에 축산물 기탁

서귀포시축산업협동조합(조합장 김용관)은 지난 24일 관내 지역아동센터 27개소, 가출청소년쉼터 2개소, 학대피해아동쉼터 1개소 등 서귀포시지역 30개 사회복지시설에 말불고기 150㎏을 기탁했다.

 

▲대정고 학부모회, 사랑의 김치 나눔 행사 개최

대정고등학교 학부모회(회장 변산옥)은 지난 23일 회원 17명이 참여한 가운데 사랑의 김치나눔 행사를 개최, 노인과 장애인 등 저소득 취약계층을 돕는데 사용해 달라며 직접 담금 김치 50통을 서귀포시 대정읍(읍장 송호철)에 전달했다.

 

▲서귀포산과고, 전국 유소년 승마대회 개최

서귀포산업과학고등학교(교장 송재우·이하 서귀포산과고)는 지난 20일부터 21일까지 이틀간 서귀포산과고 교육마장에서 ‘제5회 제주특별자치도 교육감배 전국 유소년 승마대회’를 개최했다.

서귀포산과고 말산업전문 인력양성기관이 주최하고 서귀포산과고 사회적협동조합과 제주시승마협회가 주관한 이번 대회에는 전국 6개시도, 21개 승마클럽과 72개 초·중학교 등 351명의 선수와 109두의 말이 참가해 기량을 뽐냈다.

 

▲서귀포라이온스클럽, 사랑의 김치 나누기 봉사활동 전개

국제라이온스협회 354-G지구 서귀포라이온스클럽(회장 염선산)은 지난 22일 부인회와 함께 ‘사랑의 김치 나누기 봉사활동’을 전개, 직접 담근 김장김치를 주위 어려운 이웃들을 돕는데 사용해 달라며 서귀포시 중앙동(동장 오문정)에 전달했다.

 

▲국제로타리 3662지구, 안덕면에 쌀 1000㎏ 기탁

국제로타리 3662지구(총재 고권진)은 지난 23일 서귀포시 안덕면(면장 이상헌)을 방문, 주위 어려운 이웃들을 돕는데 사용해 달라며 쌀 1000㎏을 기탁했다.

 

▲동홍동, 공중화장실 불법촬영 카메라 점검

서귀포시 동홍동(동장 양문종)은 지난 23일 불법촬영 근절과 범죄 예방을 위해 관내 공중화장실 5개소를 대상으로 전파형 탐지장비를 이용한 불법촬영 카메라 점검을 실시했다.

 

▲초록사과어린이집, 이웃돕기 성금 기탁

서귀포시 중문동에 위치한 초록사과어린이집(원장 김양주)이 지난 23일 중문동주민센터를 방문,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관내 취약가구에 전달해 달라며 성금 180만원을 기탁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