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귀포시새마을부녀회, 사랑의 수의 전달 행사 개최
서귀포시새마을부녀회, 사랑의 수의 전달 행사 개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페이스북
  • 제주의뉴스
  • 제주여행
  • 네이버포스트
  • 카카오채널

서귀포시새마을부녀회(회장 현금영)는 25일 서귀포시 축협 흑한우명품관에서 ‘홀몸 어르신 사랑의 수의 전달’ 행사를 갖고 관내 홀몸 노인 26명에게 사랑의 수의를 전달하며 만수무강을 기원했다.

 

▲대정읍, 여객선사와 마라도 환경보전 상생 협약 체결

서귀포시 대정읍(읍장 송호철)과 마라리마을회(이장 김희주), 마라리어촌계(어촌계장 지한봉)은 지난 24일 대정읍사무소에서 ㈜마라도 가는 여객선(대표 강신보), 아름다운 섬나라(대표 송영권) 등 2개 여객선사와 마라도 환경보존을 위한 상생 협약을 체결했다.

 

▲효돈119센터, 기초생활수급 가구에 주택용 소방시설 보급

서귀포소방서 효돈119센터(센터장 강민옥)는 지난 23일 화재에 취약한 기초생활수급 가구를 대상으로 소화기와 단독경보형감지기 등 주택용 소방시설을 보급·설치했다.

 

▲서귀포소방서, 동절기 대비 긴급구조 종합훈련 전개

서귀포소방서(서장 양인석)는 25일 소방서 앞 마당에서 대규모 재난현장에서 효율적으로 대응할 수 있는 현장지휘체계를 확립하고 재난대응능력을 강화하기 위한 동절기 대비 긴급구조 종합훈련을 실시했다.

 

▲남원읍, 직원 맞춤형 친절 교육 실시

서귀포시 남원읍(읍장 현종시)는 지난 24일 읍사무소 대강당에서 직원들을 상대로 ‘코로나19로 심신이 지쳐있는 민원인들과의 공감·소통’이라는 주제로 맞춤형 친절 교육을 실시했다.

 

▲소비자교육중앙회 성산읍분회, 클린하우스 방역

소비자교육중앙회 성산읍분회(회장 조미경)는 지난 24일 회원 15명이 참여한 가운데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관내 클린하우스 30개소를 대상으로 방역활동을 펼쳤다.

 

▲표선면, 주거환경 개선 봉사활동 전개

서귀포시 표선면(면장 현덕봉) 직원과 표선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위원장 김명호) 지역 협력업체 직원들로 구성된 표선백사봉사단이 지난 24일 관내 홀로 사는 중증장애인 가구를 방문, 도배와 외벽 페인트칠 등 주거환경 개선 봉사활동을 펼쳤다.

 

▲영천동 주민자치위, 김장 김치 담그기 행사 개최

서귀포시 영천동 주민자치위원회(위원장 오창악)는 지난 20일 관내 식당에서 주민자치위원 25명이 참여한 가운데 김장 김치 담그기 행사를 개최, 관내 홀로 사는 노인 등 경제적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이웃 30가구에 직접 담근 김치를 전달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