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화석유, 주택용 소방시설 100세트 기탁
삼화석유, 주택용 소방시설 100세트 기탁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페이스북
  • 제주의뉴스
  • 제주여행
  • 네이버포스트
  • 카카오채널

삼화석유㈜(대표 홍성준)가 26일 주택화재로 인한 인명·재산피해를 최소화하기 위해 소화기와 단독경보형 감지기 100세트를 서귀포소방서(서장 양인석)에 기증했다.

 

▲남원읍 지역자율방재단, 버스승차대 일제방역 실시

서귀포시 남원읍 지역자율방재단(단장 고병관)은 지난 25일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지역사회 확산을 예방하기 위해 관내 버스승차대 250개소를 대상으로 일제방역을 실시했다.

 

▲대박미래산업, 성산읍에 마스크 4000장 전달

인천 계양구에 위치한 대박미래산업(대표 고지섭)이 지난 25일 서귀포시 성산읍(읍장 강기종)을 방문,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으로 인해 어려움을 겪고 있는 이웃들에게 전달해 달라며 직접 생산한 마스크 4000장을 기탁했다.

 

▲표선면 이장협의회, 더불어함께캠페인 성금 기부

서귀포시 표선면 이장협의회(회장 박태숙)는 지난 25일 표선면사무소 3층 다목적실에서 열린 11월 정례이장회의에서 주위 어려운 이웃들을 돕기 위해 동부종합사회복지관이 운영하는 ‘더불어함께캠페인’에 성금 100만원을 기부했다.

 

▲새마을지도자 송산동협의회, 다중이용시설 방역활동 전개

새마을지도자 송산동협의회(회장 양창환)는 지난 25일 회원 10여 명이 참여한 가운데 자구리공원 일대에서 상가와 클린하우스, 정자 등 다중이용시설 25곳을 대상으로 방역활동을 펼쳤다.

 

▲정방동, 불법광고물 정비활동 전개

서귀포시 정방동(동장 김보협)은 지난 25일 쾌적한 도심 이미지와 도로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태평로와 중정로 등 관내 주요도로를 중심으로 현수막과 벽보 등 불법광고물 정비 활동을 펼쳤다.

 

▲제2공항건설촉구범대위, 제주적십자사에 마스크 1만장 전달

제주제2공항건설촉구범도민연대(위원장 염상민)는 지난 25일 대한적십자사 제주지사에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도민들을 위해 사용해 달라며 마스크 1만장을 기탁했다.

 

▲중앙동 노인자원봉사클럽, 주요도로변 환경정비 실시

서귀포시 중앙동 노인자원봉사클럽(회장 허충호)는 지난 25일 관내 주요도로변을 중심으로 쾌적한 마을환경 조성을 위한 환경정비를 실시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