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마을금고중앙회 서귀포시협의회, 이웃돕기 성금 500만원 기탁
새마을금고중앙회 서귀포시협의회, 이웃돕기 성금 500만원 기탁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페이스북
  • 제주의뉴스
  • 제주여행
  • 네이버포스트
  • 카카오채널

새마을금고중앙회 서귀포시협의회(회장 김장관)는 지난 27일 동홍새마을금고 회의실에서 주위 어려운 이웃들이 따뜻한 겨울을 날 수 있도록 해달라며 관내 17개 금고에서 기탁한 성금으로 마련된 500만원을 서귀포시에 전달했다.

 

▲제주성산포라이온스클럽, 사랑의 김치나눔 봉사활동 전개

제주성산포라이온스클럽(회장 고봉석) 회원들과 회원가족 35명은 지난 28일 혼인지마을체육공원 다목적실에서 사랑의 김장김치 나눔 봉사활동을 전개, 직접 담근 김장김치 200포기를 서귀포시 성산읍지역 홀로 사는 노인 등 저소득 취약계층에 전달했다.

 

▲서귀포소방서, 동절기 현장안전 컨설팅 실시

서귀포소방서는 지난 26일 관내 중점관리대상과 대형공사장 등을 방문, 동절기 대형화재를 예방하고 현장 근로자들의 안전의식을 높이기 위한 ‘동절기 현장안전 컨설팅’을 실시했다.

 

▲효돈119센터, 동절기 소방용수 점검 실시

서귀포소방서 효돈119센터(센터장 강민옥)은 지난 15일부터 30일까지 15일간 관내 용수시설 71개소를 대상으로 정상 작동 여부, 부요 부분 파손·고장 여부를 확인하는 등 동절기 소방용수 점검을 실시했다.

 

▲안덕면 새마을부녀회, 생활폐기물 배출 실태 점검

서귀포시 안덕면 새마을부녀회(회장 강인숙)는 지난 29일 회원 20여 명이 참여한 가운데 감산리, 창천리에 설치된 클린하우스를 대상으로 생활폐기물 혼합 배출 실태를 점검하는 한편 지역주민들을 대상으로 올바른 생활폐기물 분리 배출 방법을 홍보했다.

 

▲정방동, 신고체육시설업 방역수칙 준수여부 점검

서귀포시 정방동(동장 김보협)은 지난 27일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확산을 예방하기 위해 관내 신고체육시설업 5개소에 대해 사업장 내 마스크 착용 의무화 등 방역수칙 준수 여부를 점검하고 방역물품을 전달했다.

 

▲중앙동, 하천 지장물 제거 사업 전개

서귀포시 중앙동(동장 오문정)과 중앙동 지역자율방재단(단장 강윤애)은 지난 29일 동홍천 일대 잡목과 잡초를 제거하고 방치 쓰레기를 수거하는 등 하천 지장물 제거 사업을 펼쳤다.

 

▲영천동, 저소득 가구에 김장김치 전달

서귀포시 영천동(동장 오영관)은 지난 27일 관내 저소득 10가구를 방문, 토평어린이집(원장 양미경)에서 후원한 김장김치 10상자를 전달했다.

 

▲동홍동, 현안업무 점검 팀장회의 개최

서귀포시 동홍동(동장 양문종)은 지난 30일 주민센터 회의실에서 현안업무 점검을 위한 팀장회의를 갖고 재정집행 마무리 계획, 배출가스 5등급 차량 저공해조치 접수계획 등을 논의했다.

 

▲대천동, 종교시설 방역수칙 준수여부 점검

서귀포시 대천동(동장 강창용)은 지난 29일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예방을 위해 관내 종교시설 6개소를 대상으로 방역수칙 준수 여부를 점검하고 계도활동을 펼쳤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