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제주새마을금고, 내수경제 활성화 지원사업 전개
남제주새마을금고, 내수경제 활성화 지원사업 전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페이스북
  • 제주의뉴스
  • 제주여행
  • 네이버포스트
  • 카카오채널

남제주새마을금고(이사장 양경철)는 지난 1일부터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장기화로 위축된 지역경제를 살리기 위해 시장에서 물건을 구매한 영수증을 금고에 제출한 고객 400명에게 친환경 소재로 만든 생활용품을 지급하는 ‘내수경제 활성화 지원사업’을 벌이고 있다.

 

▲남원읍, 사회적 거리두기 격상 긴급 팀장회의 개최

서귀포시 남원읍(읍장 현종시)는 지난 3일 긴급 팀장회의를 갖고,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확산에 따른 사회적 거리두기 격상에 대한 내용을 공유하는 한편, 각 마을별 주민 홍보 방안 등을 논의했다.

 

▲동부폴리스 봉사단, 성산읍 다중이용시설 방역

동부폴리스 봉사단(단장 고바일)은 지난 2일 회원 15명이 참여한 가운데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예방을 위해 서귀포시 성산읍지역 재활용도움센터와 공중화장실 등 다중이용시설을 대상으로 방역을 실시했다.

 

▲안덕면, 불법 광고물 정비활동 전개

서귀포시 안덕면(면장 이상헌)은 지난 2일 쾌적한 도로환경을 조성하기 위해 관내 주요도로변과 관광지 주변을 주임으로 현수막 등 불법 광고물에 대한 정비활동을 펼쳤다.

 

▲정방동 주민자치위, 다중이용시설·상가 일제 방역

서귀포시 정방동 주민자치위원회(위원장 한동철)은 지난 2일 회원 11명이 참여한 가우데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예방을 위해 관내 클린하우스와 버스승차대 등 다중이용시설과 상가 등을 중심으로 일제방역을 실시했다.

 

▲중앙동, 저소득층에 사랑의 김치 전달

서귀포시 중앙동(동장 오문정)은 지난 2일 공무원연금공단에서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극복을 위한 희망나눔사업의 일환으로 기탁한 사랑의 김치를 관내 저소득층 25가구에 전달했다.

 

▲대륜동, 노래연습장·PC방 등 방역수칙 준수여부 점검

서귀포시 대륜동(동장 이연수)는 지난 2일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예방을 위해 관내 노래연습장 7개소와 PC방 4개소를 방문, 사업장 내 마스크 착용 의무화와 출입자 명부 관리 등 방역수칙 준수 여부를 점검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