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제주일본국총영사, 제주올레 전 코스 완주
주제주일본국총영사, 제주올레 전 코스 완주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페이스북
  • 제주의뉴스
  • 제주여행
  • 네이버포스트
  • 카카오채널

이세끼 요시야스 주제주일본국총영사가 8일 ㈔제주올레 사무실에서 서명숙 제주올레 이사장으로부터 제주올레 전 코스 완주에 따른 완주증을 받았다.

지난 4월 제주에 부임한 총영사는 8개월간 제주올레 26개 전 코스, 425㎞를 완주했다.

 

▲서귀포시, 지방세·세외수입 체납액 징수보고회 개최

서귀포시는 8일 비대면 화상회의 형태로 ‘2020 지방세 및 세외수입 체납액 징수보고회’를 개최, 체납액 징수 계획과 앞으로의 대책 등을 논의했다.

11월 말 기준 서귀포시 체납액은 지방세 148억원, 세외수입 102억원 등으로 서귀포시는 연말까지 49억원을 정리할 방침이다.

 

▲서귀포농업기술센터, 농작업 안전 경진분야 대상 수상

제주특별자치도농업기술원 서귀포농업기술센터(소장 김화선)가 지역농가들을 대상으로 운영한 맞춤형 안전관리 실천 시범사업이 농작업 위험도 감소와 안전관리 인식 수준 향상 부문에서 높은 평가를 받아 8일 농촌진흥청 농촌자원사업 종합평가회 농작업 안전 경진분야 대상을 수상했다.

 

▲서귀포시 서부보건소, 지역사회 통합건강 증진사업 최우수기관 선정

서귀포시 서부보건소(소장 오재복)가 8일 보건복지부 지역사회 통합건강 증진사업 평가에서 최우수기관으로 선정, 보건복지부장관 표창을 수상했다.

 

▲건강가정지원센터, 취약계층 자녀에 상품권 후원

서귀포시 건강가정지원센터(센터장 강현수) 모두가족봉사단 단원 62명은 지난 7일 나눔활동의 일환으로 조손, 한부모 등 취약위기가족 자녀의 건강한 성장지원을 위해 75만원 상당의 상품권을 후원했다.

 

▲김철윤 전 남원2리장, 이웃돕기 성금 300만원 기탁

김철윤 전 서귀포시 남원읍 남원2리장이 지난 7일 남원읍사무소를 방문, 신종 코론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사태 장기화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이웃들을 돕는데 사용해 달라며 성금 300만원을 기탁했다.

 

▲안덕면 연합청년회, 다중이용시설 방역 실시

서귀포시 안덕면 연합청년회(회장 박원무)는 지난 6일 회원 10여 명이 참여한 가운데 클린하우스와 마을체육시설 등 많은 주민들이 이용하는 다중이용시설을 대상으로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예방을 위한 방역활동을 펼쳤다.

 

▲송산동, 재활용도움센터 신축 주민설명회 개최

서귀포시 송산동(동장 오승언)은 지난 7일 송산서귀마을회관에서 마을주민들을 대상으로 재활용도움센터 신축에 대한 설명회를 갖고 건의사항을 수렴했다.

 

▲정방동, 이중섭거리 불법광고물 정비

서귀포시 정방동(동장 김보협)은 지난 7일 깨끗한 도심 이미지를 제공하기 위해 이중섭거리를 중심으로 현수막 등 불법 광고물을 정비했다.

 

▲동홍동, 종교시설 방역수칙 준수여부 점검

서귀포시 동홍동(동장 양문종)은 지난 6일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예방을 위해 관내 종교시설 24개소를 방문, 방역수칙 준수여부를 점검하고 방역물품을 전달했다.

 

▲고권필 상임부회장, 서귀포시연합청년회 신임회장에 선출

고권필 서귀포시연합청년회 상임부회장이 지난 6일 서귀포시 서호동 다목적회관에서 개최된 임시총회에서 신임 회장에 선출됐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