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원읍·영천동, 읍면동 환경정비 최우수부서 선정
남원읍·영천동, 읍면동 환경정비 최우수부서 선정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페이스북
  • 제주의뉴스
  • 제주여행
  • 네이버포스트
  • 카카오채널

(사진 왼쪽부터) 오영관 영천동장, 현종시 남원읍장.
(사진 왼쪽부터) 오영관 영천동장, 현종시 남원읍장.

서귀포시가 지난 7일 ‘2020년 읍면동 환경정비 및 클린하우스 종합평가’를 실시한 결과 남원읍(읍장 현종시)과 영천동(동장 오영관)이 최우수부서로 선정됐다.

또 안덕면(면장 이상헌)과 중앙동(동장 오문정), 중문동(동장 김희훈)이 우수부서로 각각 선정됐다.

 

▲대정농협, 대정읍에 이웃돕기 후원물품 기탁

대정농협(조합장 이창철)은 지난 11일 서귀포시 대정읍(읍장 송호철)을 방문, 연말연시를 맞아 관내 어려운 이웃들을 돕는데 사용해 달라며 쌀과 라면 등 380만원 상당의 후원물품을 전달했다.

 

▲남원읍, 취약계층 가구에 난방용품 지원

서귀포시 남원읍(읍장 현종시)와 남원읍 지역사회보장협의체(위원장 양재복)은 지난 11일 관내 취약계층 100가구를 방문, 연말연시를 따뜻하게 보낼 수 있도록 난방용품을 지원했다.

 

▲성산읍호남향우회부녀회, 이웃돕기 성금 기탁

성산읍호남향우회부녀회(회장 정혜숙)는 지난 11일 서귀포시 성산읍(읍장 강기종)을 방문, 연말연시를 맞아 관내 어려운 이웃들을 돕는데 사용해 달라며 성금 50만원을 기탁했다.

 

▲안덕면 새마을부녀회, 버스승차대 환경정비 실시

서귀포시 안덕면 새마을부녀회(회장 강인숙)는 지난 11일 회원 20여 명이 참여한 가운데 관내 버스승차대 92개소를 대상으로 물청소와 불법광고물 제거 등 환경정비를 실시했다.

 

▲표선라이온스클럽, 사랑의 김치나눔행사 개최

표선라이온스클럽(회장 최윤철)은 지난 9일 표선라이온스클럽회관에서 ‘사랑의 김치나눔행사’를 개최, 직접 담근 김장김치를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관내 저소득층 50가구에 전달했다.

 

▲정방동, 시설공사 하자보수 검사 실시

서귀포시 정방동(동장 김보협)은 지난 9일부터 11일까지 관내에서 시행된 시설공사 29건을 대상으로 하자보수 검사를 실시했다.

 

▲영천동, 솔오름 환경정비 실시

서귀포시 영천동(동장 오영관)은 지난 10일 솔오름 일대에 무단 투기된 방치폐기물을 수거하는 등 환경정비 활동을 펼쳤다.

 

▲동홍동, 다중이용시설 방역활동 전개

서귀포시 동홍동(동장 양문종)은 지난 11일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예방을 위해 관내 경로당과 클린하우스 등 다중이용시설을 대상으로 방역활동을 펼쳤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