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공노 서귀포지부, ‘착한 공직자’ 현정훈·강경완 선정
전공노 서귀포지부, ‘착한 공직자’ 현정훈·강경완 선정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페이스북
  • 제주의뉴스
  • 제주여행
  • 네이버포스트
  • 카카오채널

전국공무원노동조합 서귀포시지부(지부장 장승운)는 관내 시민사회단체로부터 추천받아 자체 심사를 거친 결과 서귀포보건소 소속 현정훈 주무관과 대정읍 소속 강경완 산업팀장을 ‘착한 공직자’로 선정했다고 21일 밝혔다.

 

 

 

▲위미농협, 이웃돕기 공익기금 600만원 기탁

위미농협(조합장 김영근)은 21일 본점 조합장실에서 도내 어려운 이웃들을 돕는데 사용해 달라며 하나로마트 수익금으로 마련한 공익기금 600만원을 제주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기탁했다.

 

▲공무원연금공단, 안전문화대상 대통령 표창

공무원연금공단(이사장 정남준)은 행정안전부가 주관한 ‘2020년 안전문화대상 공모전’에서 공공기관부문 대통령 표창을 수상했다고 21일 밝혔다.

 

▲안덕면, 다중이용시설 방역활동 전개

서귀포시 안덕면(면장 이상헌)은 지난 20일 이장협의회, 새마을지도자 안덕면협의회, 새마을부녀회, 연합청년회, 적십자봉사회 등 관내 5개 자생단체 회원 100여 명과 함께 마을회관과 경로당, 버스정류장 등 다중이용시설 100개소를 대상으로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예방을 위한 방역활동을 펼쳤다.

 

▲남원읍 주민자치위, 이웃돕기 쌀 기탁

서귀포시 남원읍 주민자치위원회(위원장 오영익)는 지난 18일 남원읍사무소를 방문, 주위 어려운 이웃을 돕는데 사용해 달라며 쌀 20㎏들이 50포대를 기탁했다.

 

▲중앙동 새마을부녀회, 다중이용시설 방역 전개

서귀포시 중앙동 새마을부녀회(회장 고순애)는 지난 18일 회원 10여 명이 참여한 가운데 재활용도움센터와 꿈쟁이작은도서관 등 관내 다중이용시설을 대상으로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예방을 위한 방역활동을 펼쳤다.

 

▲영천동, 저소득층 후원물품 전달

서귀포시 영천동(동장 오영관)은 지난 18일 관내 저소득층에게 후원물품을 전달하고 겨울철 안부를 확인하는 한편,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예방을 위한 마스크 착용을 당부했다.

 

▲동홍동, 현안업무 점검 팀장회의 개최

서귀포시 동홍동(동장 양문종)은 지난 21일 현안업무 점검을 위한 팀장회의를 개최, 통장 선정심사 계획과 연말연시 사랑나눔 지원창구 운영계획 등에 대해 논의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