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귀포JC, 서귀포시에 이웃돕기 성금 기탁
서귀포JC, 서귀포시에 이웃돕기 성금 기탁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페이스북
  • 제주의뉴스
  • 제주여행
  • 네이버포스트
  • 카카오채널

서귀포JC(회장 양두훈)는 지난 21일 서귀포시청을 방문, 연말연시를 맞아 주위 어려운 이웃을 돕는데 사용해 달라며 성금 200만원을 기탁했다.

 

▲서귀포소방서, 신축 이전 중문119센터 준공식

서귀포소방서(서장 양인석)는 22일 서귀포시 중문동 회수마을로 신축·이전한 중문119센터에 대한 준공식을 가졌다.

연면적 989.61㎡에 지상 3층, 지하 1층 규모의 중문119센터에는 일반 소방차량과 함께 고가 사다리차가 배치돼 관광단지 내 고층·대형 시설에 대한 신속한 현장대응이 가능하다.

 

▲대정읍 새마을부녀회, 버스승차대 환경정비

서귀포시 대정읍 새마을부녀회(회장 박영주)는 지난 17일부터 20일까지 회원 40여 명이 참여한 가운데 관내 버스승차대를 대상으로 청소와 불법광고물 제거를 벌이는 등 환경정비를 실시했다.

 

▲남원읍 지역사회보장협의체, 다중이용시설 방역 실시

서귀포시 남원읍 지역사회보장협의체(위원장 양재복)는 지난 21일 관내 의례회관과 다목적센터 등 주민들이 자주 이용하는 다중이용시설 5개소를 대상으로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예방을 위한 방역활동을 펼쳤다.

 

▲안덕면 여성단체협의회, 마늘고추장 어려운 이웃에 전달

서귀포시 안덕면 여성단체협의회(회장 양정희)는 지난 20일 회원들이 직접 만든 마늘 고추장을 관내 홀로 사는 노인과 장애인 등 100가구에 전달했다.

 

▲표선면, 제2기분 자동차세 징수 대책회의 개최

서귀포시 표선면(면장 현덕봉)은 지난 21일 면사무소 회의실에서 제2기분 자동차세 징수 대책회의를 갖고 자동차세 납기 내 징수율을 높이기 위한 방안을 논의했다.

 

▲정방동, 다중이용시설 방역 실시

서귀포시 정방동(동장 김보협)은 지난 21일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예방을 위해 관내 종교시설과 공중화장실, 버스정류장 등 다중이용시설을 대상으로 방역활동을 펼쳤다.

 

▲중앙동, 체육시설 방역수칙 준수여부 점검

서귀포시 중앙동(동장 오문정)은 제주형 사회적 거리두기 2단계 격상에 따라 지난 21일 관내 체육시설을 대상으로 방역수칙 준수 여부에 대한 긴급 지도점검을 실시했다.

 

▲천지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이웃돕기 물품 기탁

서귀포시 천지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위원장 홍운익·현성환)는 지난 21일 천지동 주민센터를 방문, 주위 어려운 이웃들을 돕는데 사용해 달라며 50만원 상당의 상품권을 기탁했다.

 

▲영천동, 종교시설 방역수칙 준수여부 점검

서귀포시 영천동(동장 오영관)은 제주형 사회적 거리두기 2단계 격상에 따라 지난 21일 관내 종교시설 11곳을 대상으로 마스크 상시 착용과 이용자 거리두기 등 방역수칙 준수여부를 점검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