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산 축산물 하영 먹엉 힘냅시다”
“제주산 축산물 하영 먹엉 힘냅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페이스북
  • 제주의뉴스
  • 제주여행
  • 네이버포스트
  • 카카오채널

道의회·道약사회·제주웰빙영농법인·사회복지協, 소비 촉진 협약
제주도의회 농수축경제위원회는 8일 제주사회복지사협회에서 제주약사회, 제주웰빙영농법인, 제주사회복지협의회와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제주도의회 농수축경제위원회는 8일 제주사회복지사협회에서 제주약사회, 제주웰빙영농법인, 제주사회복지협의회와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제주특별자치도의회 농수축경제위원회(위원장 현길호)는 8일 제주사회복지사협회 대회의실에서 제주약사회(회장 강원호), 제주웰빙영농법인(대표 이욱기), 제주사회복지협의회(회장 고승화)와 제주산 농수축산물 소비 촉진을 위한 ‘하영 먹엉 힘냅시다!’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들 기관들은 업무협약을 통해 제주산 축산물 경쟁력 강화와 먹을거리 복지 실현에 협력해 나가기로 했다.

이번 협약은 지난달 웅진식품과 농협 제주지역본부와의 업무협약 체결에 이어 두 번째로, 제주약사회에서 제주산 달걀 등 축산물 1000만원을 제주사회복지협의회에 기탁하기로 했다. 또한 제주웰빙영농법인에서도 추가로 축산물을 지원할 예정이다. 

강원호 회장은 “취약계층을 위해 제주산 축산물을 정기적으로 공급하고, 축산농가에도 도움을 줄 수 있는 방안”이라고 말했다.

 

 

▲제주여중·고 총동문회, 회장 이·취임식 개최

제주여자중·고등학교총동문회(회장 조희순)는 지난 5일 동문회 사무실에서 회장 및 임원 이·취임식을 열고, 신임 회장에 김순신씨를 선임했다. 다음은 새 임원진 명단. ▲수석부회장=김효신 ▲부회장=이영순·이영희·김정렬·고옥자·고창희 ▲감사=윤옥희·강효경 ▲사무국장=강은숙씨.

 

 

▲제주엔젤로타리클럽, 홍삼세트·찹쌀 기부

국제로타리 3662지구 제주엔젤로타리클럽(회장 고이화)은 설 명절을 앞두고 이웃 사랑 나눔 실천을 위해 지난 6일 교래리노인회관을 방문, 100만원 상당의 홍삼세트를 전달했다. 그리고 탈북여성모임인 ‘채송화의 꿈’에도 50만원 상당의 찹쌀(2㎏) 50포대를 증정했다.

 

 

▲㈜공간디자인, 성금 1000만원 기탁

㈜공간디자인(대표 강성남)은 지난 5일 공간디자인 사무실에서 대한적십자사 제주특별자치도지사(회장 오홍식)에 소외된 이웃을 위한 희망나눔 특별성금 1000만원을 기탁했다.

 

 

▲애월농협, 원로조합원에 효도꾸러미 전달

애월농협(조합장 김병수)은 지난 5일 만 85세 이상 원로조합원 132세대 가정을 방문해 700만원 상당의 설 맞이 효도꾸러미를 전달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