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웅·영재 가족, 소외된 이웃에 6년째 나눔
영웅·영재 가족, 소외된 이웃에 6년째 나눔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페이스북
  • 제주의뉴스
  • 제주여행
  • 네이버포스트
  • 카카오채널

2016년 돌잔치 축의금 기탁 후 매년 이웃 사랑 실천…봉사 활동도 이어가
강상부·정승현 부부와 자녀 영웅·영재 남매가 지난 10일 제주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찾아 성금 100만원을 기탁했다.
강상부·정승현 부부와 자녀 영웅·영재 남매가 지난 10일 제주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찾아 성금 100만원을 기탁했다.

▲6년째 제주를 찾아 성금을 기탁하며 나눔을 실천하는 가족이 훈훈함을 주고 있다.

경기도 화성시에 사는 강상부·정승현씨 부부와 자녀 영웅·영재 남매는 지난 10일 제주사회복지공동모금회(회장 김남식)를 방문해 도내 어려운 이웃들을 위해 써달라며 성금 100만원을 기탁했다.

이들 가족은 2016년 2월 영웅 군의 돌잔치 축의금을 아버지 강씨의 고향인 제주를 위해 내놓으며 모금회와 인연을 맺은 뒤 6년째 꾸준히 나눔을 실천하고 있다.

가족은 지난해 1월 제주를 방문해 영재 양의 돌잔치 축의금을 기탁하기도 했다.

강씨는 “봉사와 나눔은 끝이 없는 것 같다”며 “도움이 필요한 모든 분의 손을 잡아드리고, 가슴을 뛰게 해드리고 싶다”고 말했다.

특히 강씨 부부는 웃음 치료, 레크리에이션 강사 자격증을 취득해 사회복지기관 등에 재능기부를 해오고 있으며, 매년 300시간 이상 봉사 활동을 진행하는 등 끊임없는 나눔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양돈농협·나눔축산운동본부, 돼지고기 기부

제주양돈농협(조합장 고권진)과 ㈔나눔축산운동본부(공동대표 김태환·하태식)는 지난 10일 제주시 소재 오라노인주간보호센터를 방문해 돼지고기(60㎏ 상당)를 전달했다.

 

 

▲한동우·홍윤경씨 예비부부, 청소년 자립금 후원

한동우·홍윤경씨 예비부부는 최근 초록우산 어린이재단 제주지역본부(본부장 김희석)를 방문해  300만원을 후원했다. 후원금은 시설 퇴소를 앞둔 청소년들의 자립지원금으로 쓰일 예정이다. 

 

 

▲영농조합법인 제주친환경, 감귤 음료 기탁

영농조합법인제주친환경(대표 송상용)은 최근 대한적십자사 제주특별자치도지사(회장 오홍식)를 방문해 취약계층을 위한 120만원 상당의 감귤 음료 2000개를 전달했다.

 

 

▲㈜부웅주택, 어려운 이웃 돕기 쌀 지원

㈜부웅주택(대표 양영철)은 15일 독거노인과 장애인 등 어려운 이웃에 전달해달라며 384만원 상당의 쌀 120포대를 제주시 화북동(동장 강인규)에 기부했다.

 

 

▲신세계아파트부녀회, 이웃 사랑 성금 전달

제주시 이도1동 신세계아파트 부녀회(회장 양병숙)는 지난 9일 제주사회복지공동모금회(회장 김남식)를 찾아 어려운 이웃들을 돕는 데 써달라며 이웃 사랑 성금 50만원을 기탁했다.

 

 

▲탐라장애인종합복지관, 시상금 기탁

탐라장애인종합복지관(관장 오승태)은 최근 대한적십자사 제주특별자치도지사(회장 오홍식)를 방문해 2020년도 장애인 활동 지원 평가 최우수 기관 선정 시상금 50만원을 기탁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