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트롯2 진 양지은씨, 제주도 홍보대사 위촉
미스트롯2 진 양지은씨, 제주도 홍보대사 위촉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페이스북
  • 제주의뉴스
  • 제주여행
  • 네이버포스트
  • 카카오채널

청정 농산물·관광 등 향후 홍보 계획
원희룡 지사 “제주 가치 높여줬으면”
제주 출신 가수 양지은씨가 27일 제주도 홍보대사로 위촉됐다.
제주 출신 가수 양지은씨가 27일 제주도 홍보대사로 위촉됐다.

▲제주시 한림읍 출신 양지은씨(31)가 제주특별자치도 홍보대사로 활동한다.

제주특별자치도는 27일 양씨를 제주도 홍보대사로 위촉했다.

원희룡 제주도지사는 이날 서울본부에서 열린 ‘제주특별자치도 홍보대사 위촉식’에서 양씨에게 위촉패를 전달하고, 향후 홍보 계획 등에 대한 이야기를 나눴다.

원 지사는 “미스트롯2 우승과 제주도 홍보대사로 위촉된 것을 진심으로 축하드린다”며 “앞으로 홍보대사로서 제주 브랜드가치를 높이는 데 힘써달라”고 말했다.

양씨는 TV조선 프로그램인 ‘미스트롯2’ 본선에서 탈락했지만 재도전해 뛰어난 가창력과 무대를 선보여 ‘기적의 신데렐라’로 불리며 최종 우승했다.

양씨는 한국판소리보존협회 전국지부장 중 최연소로 서귀포지부장을 맡고 있고, 제주의 대표적인 문화콘텐츠 해녀 음악을 알리기 위한 유튜브 채널도 운영했다.

앞으로 양씨는 제주의 청정 농산물과 관광 홍보 등 제주지역의 브랜드 가치를 높이는 다양한 홍보 활동을 진행할 계획이다.

 

 

▲농협 제주본부, 상반기 PM업무협의회 개최

농협중앙회 제주지역본부(본부장 강승표)는 최근 본부 대회의실에서 지역 농·축협 마케팅 전문 인력 ‘플러스 매니저(MP)’ 2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상반기 PM업무협의회를 개최했다.

 

 

▲아라골프클럽, 이웃 돕기 사랑의 쌀 기부

아라골프클럽(대표 강성훈)은 지난 26일 생활이 어려운 독거노인 등 취약계층 이웃들에게 전달해달라며 사랑의 쌀 10㎏ 108포대(430만원 상당)를 제주시 아라동(동장 오상석)에 기탁했다.

 

 

▲서귀포시 등, 아동학대 추방 캠페인 전개

서귀포시와 서귀포시아동보호전문기관(관장 김운영), 서귀포경찰서(서장 변민선), 서귀포시 어린이집연합회(회장 고은희)는 27일 아동학대 추방의 날을 맞아 서귀포시 중앙로터리에서 합동 캠페인을 펼쳤다.

 

 

▲애월읍재향군인회-하귀초, 학폭 예방 협약

제주시 애월읍재향군인회(회장 홍상기)와 하귀초등학교(교장 안명숙)는 지난 26일 하귀초에서 학교폭력 예방과 피해 학생 지원 체계 구축 등을 위한 네트워크 협약을 체결했다.

 

 

▲제주도새마을회, 제11회 새마을의 날 기념식

제주특별자치도새마을회(회장 이기창)는 27일 한라수목원 야외공연장에서 새마을운동 제창 51주년 제11회 새마을의 날 기념식 및 탄소 중립 선포식을 개최했다. 

 

 

▲늘해랑로타리클럽, 이웃 돕기 성금 기탁

제주늘해랑로타리클럽(회장 이경심)은 최근 제주시지역 한 음식점에서 창립 6주년 기념식을 개최하고, 회원들이 모은 성금 100만원을 제주사회복지공동모금회(회장 김남식)에 기탁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고우냥 2022-03-29 09:02:50
양지은 그대의 잊지못할 공감과 기억의 사는 맛
그대의 모든 순간을 기억하고 공감하며 사랑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