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임 동장 프로필
신임 동장 프로필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페이스북
  • 제주의뉴스
  • 제주여행
  • 네이버포스트
  • 카카오채널


문태성 노형동장

문태성 노형동장(58)은 지난 1971년 지방행정직으로 공직에 들어왔다. 제주도 119방재상황실 상황1담당.문화예술과 문화재담당을 거쳐 화북동장과 이호동장을 지냈다. 제주상고를 졸업하고 제주대 행정대학원(고급관리자과정)을 수료했다.

진항봉 건입동장

진항봉 건입동장(59)은 지난 1969년 지방농업직으로 공직에 입문했다. 제주시 교통행정과장, 탐라도서관장, 우당도서관장, 위생과장을 지냈다.
제주시 오라동 출신으로 제주농고를 졸업했다.

고복수 아라동장

고복수 아라동장(51)은 지난 1973년 지방농업직으로 공직에 투신, 제주도 감귤과 품질관리계장.과수지원담당에 이어 5년9개월동안 제주시 산업과장을 역임했다.
제주시 삼양동 출신으로 제주농고를 졸업했다.

강창훈 일도1동장

강창훈 일도1동장(59)은 지난 1974년 지방토목직으로 공직생활을 시작했다. 이도1동장, 외도동장, 제주시 도로정비팀장, 환경사업소장을 역임했다. 북제주군 한림읍 출신으로 한림공고와 방송통신대를 졸업했다.

김영일 봉개동장

김영일 봉개동장(51)은 지난 1979년 지방토목직으로 공직생활을 시작했다. 제주도 민방위재난관리과 안전점검기동반장, 일도1동장, 노형동장을 지냈다. 오현고와 방송통신대를 졸업했다.

이신호 일도2동장

이신호 일도2동장(51)은 지난 1978년 지방행정직으로 공직에 들어왔다. 제주시 총무과 서무담당, 아라동장, 우당도서관장을 역임했다. 제주시 삼도1동 출신으로 제주상고와 제주대 법학과를 졸업하고 제주대 행정대학원을 수료했다.

최헌선 용담1동장

최헌선 용담1동장(52)은 지난 1978년 지방행정직으로 공직에 입문, 제주시 관광과 관광진흥계장, 종합민원담당관실 민원담당, 자치행정담당관실 민간협력담당에 이어 2년간 일도2동장을 지냈다. 제주시 도두1동 출신으로 오현고와 부산실업전문학교를 졸업했다.

고직현 이호동장

고직현 이호동장 직무대리(56)는 지난 1974년 지방행정직으로 공직에 들어왔다. 제주시 하수과 하수행정담당, 위생과 공중위생담당, 노형동장 직무대리, 봉개동장 직무대리를 지냈다. 제주시 이도1동 출신으로 제주상고를 졸업하고 제주대 행정대학원(고급관리자과정)을 수료했다.

이정부 화북동장

이정부 화북동장 직무대리(52)는 지난 1979년 지방행정직으로 공직생활을 시작, 제주시 정보화기획단 정보화기획팀장, 세무2과 주민세담당.재산세담당, 용담1동장 직무대리를 거쳤다. 남제주군 대정읍 하모리 출신으로 대정고를 졸업했다.

오영복 삼양동장

오영복 삼양동장 직무대리(47)는 지난 1977년 지방토목직으로 공직에 투신, 제주시 도시과 구획정리2담당, 도시정비담당, 도시계획담당, 아라동장 직무대리 역임했다. 서귀포시 서귀동 출신으로 서귀농고를 졸업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주뉴스
제주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