축하합니다
축하합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페이스북
  • 제주의뉴스
  • 제주여행
  • 네이버포스트
  • 카카오채널

11일부터 오는 17일까지 ㈜제주우유를 비롯해 영창기업, 현대증권㈜제주지점 등이 창립기념일을 맞아 고품격 고객만족 서비스와 내실경영을 다짐하고 있다.



○…11일 창립 21주년을 맞는 ㈜제주우유(대표이사 김동식)는 청정 제주지역에서 고품질우유를 생산해 도민의 건강유지에 한몫을 하는 도민의 기업체로 성장하고 있다.

㈜제주우유는 완전 자동화시설로 저지방 병우유 제품을 생산, 자연이담 업체를 통해 백화점 등 대형마트에 공급하면서 제주산 1등급우유의 신선함을 알리고 있다. 특히 서울·경기지역에서 성도그린 업체에 납품되는 키토산을 함유한 ‘제주의 아침’, 저지방 우유 등이 소비자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김동식 대표이사는 “내가 먹고 내 자식이 먹는다는 마음으로 위생적인 1등급 청정우유, 고품질 기능성우유 생산에 주력하고 있다”며 “연간 판매실적 100억원 달성과 더불어 지역경제 활성화에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연락처 (743) 5100.



○…12일로 창립 15주년을 맞는 영창기업(대표 양창홍)은 H-빔 철골 제작 및 시공과 철골조 건물, 조립식 건축 전문업체.

제주시 이호1동에 900여 평의 부지에 100여 평의 공장시설을 갖추고 10여 년간 축적된 기술력과 최고의 기술진, 신용과 믿음, 정도 경영을 바탕으로 철 구조물 제작을 비롯해 고객들의 다양한 주문에 맞춰 성실 시공을 함으로써 도내 업계에서 인정받고 있다.

특히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봉사단체를 맡아 양로원 등 사회복지 시설에 대한 시설보수 활동 등을 벌이며 기술과 이윤을 사회에 환원하는 기업인상을 실천하고 있다.

양창홍 대표는 “지역경기 침체로 건설경기 역시 어렵지만 근면과 성실로 극복하면서 지속적으로 고객들에게 인정받는 업체로 자리매김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연락처 (742)4788, 011-691-4781.



○…현대증권㈜ 제주지점(지점장 황규진)은 오는 17일 창립 10주년을 맞아 ‘고객을 최우선으로’라는 슬로건에 걸맞게 도민들을 위한 최고의 ‘재테크 동반자’ 역할에 충실하고 있다.

그 동안 안전성과 고수익에 초점을 맞춘 투자·상담 서비스로 고객들의 신뢰를 확보, 도내 상위권 증권사로 자리매김했으며 더 나은 금융서비스 제공에 주력하고 있다.

황규진 지점장과 직원들은 “도민 여러분의 성원과 사랑에 다시 한 번 감사드린다”며 “매일 고객들을 위한 거듭나는 자세로 도민과 같이 성장할 것을 약속한다”고 다짐하고 있다. 연락처 (721)965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