道 기획조정실장 김용구.도의회 사무처장 오승익
道 기획조정실장 김용구.도의회 사무처장 오승익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페이스북
  • 제주의뉴스
  • 제주여행
  • 네이버포스트
  • 카카오채널

서기관급 이상 88명 인사 발령
   
제주특별자치도는 15일 서기관급 이상 88명에 대한 올 상반기 정기인사를 단행했다.

제주도는 16일자로 인사를 단행해 기획조정실장에 김용구 특별자치행정국장, 제주도의회 사무처장에 오승익 문화관광스포츠국장을 각각 직위 승진해 발령하는 등 서기관급 이상 88명에 대한 승진 및 전보인사를 실시했다.

   
                                  왼쪽부터 김용구, 오승익, 김정학, 이중환씨.
이날 인사에서 특별자치행정국장에는 김정학 정책기획관을 직위 승진해 발령했으며, 문화관광스포츠국장에는 교육에서 돌아온 이중환 부이사관이 임명됐다.

국제자유도시건설교통국장에는 강용석 국제자유도시계획과장이 직위 승진해 임명됐으며, 전국체전기획단장에는 현공호 단장이 직급 승진해 유임됐다.

또 환경보전국장에는 문순영 비서실장, 경제산업국장에는 박홍배 교통제도개선추진단장이 각각 직위 승진해 발령됐으며, 농축산식품국장에는 양치석 국장이 직급 승진해 유임됐다.

해양수산국장에는 이생기 해양수산연구원장이 직위 승진해 발령됐으며, 국제통상국장에는 교육에서 돌아온 양기철 부이사관이 발령됐다. 보건복지여성국장은 개방형 직위로 지정더ㅙ 공모가 진행 중이다.

감사위원회 사무국장에 송진권 국제자유도시건설교통국장이 직급 승진했으며, 농업기술원장에는 강성근 지방농업연구관이 임명됐다.

인재개발원장에 강승수 경제산업국장, 수자원본부장에 홍성택 제주에너지공사 본부장이 임명됐다. 서귀포시 부시장에는 부광진 부시장이 직급 승진해 유임됐다.

정책기획관에는 교육에서 돌아온 허법률 서기관이 임명됐으며, 교통제도개선추진단장에 김남근 안전총괄기획관, 신설된 관광산업경쟁력향상추진단장에는 양창호 총무과장이 각각 직위 승진해 임명됐다.

비서실장에는 현광식 제주도중소기업종합지원센터 본부장, 총무과장에는 강승부 자치행정과장이 각각 임명됐다.

제주발전연구원 협력관에 고경실 도의회 사무처장, 제주국제자유도시개발센터 협력관에 고한철 감사위원회 사무국장, 제주테크노파크 협력관에 문영방 제주관광공사 본부장이 자리를 옮겼다. 제주에너지공사 본부장에는 김민하 수자원본부장이 직급 승진해 자리를 옮겼다.

제주관광공사 본부장에 김진석 국제통상국장, 문화예술재단 사무처장에 한재신 복지청소년과장, 제주컨벤션뷰로 협력관에 조덕준 축산정책과장이 각각 발령됐으며, 제주도관광협회 협력관에는 이규봉 인재개발원장이 직급 승진해 발령됐다.

문원일 보건복지여성국장과 박태희 해양수산국장, 윤창성 1차산업경쟁력지원추진단장, 정태근 환경보전국장은 장기교육에 들어갔다.

현봉철 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