범창BID ‘삼다수 포레스트’, 세계 자연유산 품은 제주 타운하우스!
범창BID ‘삼다수 포레스트’, 세계 자연유산 품은 제주 타운하우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페이스북
  • 제주의뉴스
  • 제주여행
  • 네이버포스트
  • 카카오채널

(사진제공=(주)범창)
(사진제공=(주)범창)

㈜범창 B.I.D가 분양한 ‘삼다수 포레스트 타운하우스 1차’가 자연과 하나되는 공간에 지어질 현장을 공개하였다고 밝혔다. 

‘삼다수 포레스트’는 세계 자연유산을 품고 있는 제주도에서 머무르며 힐링하는 꿈을 실현시켜줄 타운하우스다. 특히 ㈜범창 B.I.D가 토지개발부터 설계, 시공, 분양에 이어 사후관리까지 한 번에 맡아 진행한다고 한다.

삼다수 포레스트 1차는 대지면적 9천61㎡(약 2천741평)에 12세대가 먼저 공급된다. 각 세대는 약 200여 평의 대지에 2층 규모의 단독주택으로 설계되어 70평형대의 넉넉한 주거공간을 누릴 수 있다. 또 단지 내 넓은 8m도로는 옆 세대로부터 사생활을 보호받는 것은 물론 마음의 여유로움도 더한다.

각 세대별 다른 뷰를 조망할 수 있는 배치, 오픈형 복층구조의 높은 거실창과 각 실의 독립성을 강조한 설계로 최고의 주거환경을 실현했다. 넓은 대지에 수영장, 편백나무 찜질방 등 옵션을 추가해 나만의 프라이빗 힐링 공간을 즐길 수 있다.

제주도 안에서도 손꼽히는 조망권을 가지고 있는 삼다수 포레스트는 실내·외 자재 또한 친환경 최고급 자재를 사용해 자연친화적이며, 건강과 삶의 품격 또한 한층 높였으며, 자연에 둘러싸인 삼다수 포레스트는 단지 내에 승마장, 트래킹 코스, 푸른 초지 등 힐링을 위한 환경을 갖고 있다고 전했다.

보안관제동을 비롯한 3중 보안 시스템, 24시간 보안인력 대기 등으로 안락한 생활을 보장한다. 5~10분 이내 편의시설, 자연친화적인 공원들과 골프장 등이 위치하고 있으며, 제주공항과는 30분 거리에 위치해 도심과의 접근성 또한 우수하다.

김동표 ㈜범창B.I.D 대표는 “유일무이한 청정 대자연이 가진 특수성을 인정받은 곳”이라며 “삼다수 포레스트에서만 누릴 수 있는 특권이 보장된 제주 속의 천연 프리미엄 타운하우스로 자리매김할 것”이라고 밝혔다.

㈜범창B.I.D는 삼다수 포레스트 1차 단지의 큰 관심을 그대로 이어갈 수 있도록 2차, 3차 분양을 추진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