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참시’의 바로 그 두물머리 핫도그 맛집, 제주시 협재해수욕장 상륙
‘전참시’의 바로 그 두물머리 핫도그 맛집, 제주시 협재해수욕장 상륙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페이스북
  • 제주의뉴스
  • 제주여행
  • 네이버포스트
  • 카카오채널

최근 큰 인기를 얻으며 회마다 화제를 불러일으키고 있는 TV 프로그램 <전지적 참견 시점>. 흔히 줄여서 ‘전참시’라고 불리며 남녀노소의 공감을 얻고 있다. 이는 스타와 매니저의 일상을 담으며 친근한 소재속에서 진솔한 이야기와 출연진들의 활약으로 나날이 인기를 더해가는 중이다.

전참시가 낳은 화제는 많고 많지만 그중에도 먹방을 빼놓을 수 없다. 특히 그중 양평에서 소문난 두물머리 핫도그는 최근 제주도에 상륙하며 많은 여행객들의 주목을 받고 있다.

출연자 신현준의 매니저가 먹방을 선보이며 시청자들 사이에 굉장한 호기심을 불러일으킨 이 핫도그는 양평에 본점을 두고 있는 양평 두물머리의 명물 ‘두물머리 연핫도그’이다.

연잎을 넣어 바삭바삭하면서도 두툼한 튀김옷으로 식감이 뛰어나고 고소한 이 집 핫도그는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할 수밖에 없는 맛을 자랑한다. 동시에 착한 가격, 하나하나 허투루 만들지 않는 퀄리티로 근교 나들이 및 양평 사람들이라면 모르는 이가 없다. 줄 서서 맛보는 것은 물론 SNS 인증샷도 어마어마하다.

이처럼 귀한 대접을 받는 핫도그가 이번에는 제주시 맛집으로 다시 떠오르고 있다. 다름 아닌 제주 스노클링 명소로 알려진 판포포구에 2호점을 오픈한 것. 이곳은 경치가 아름다운 것으로도 유명해 스노클링 시즌이 아니어도 해변을 찾는 이들이 많다.

1호점에 이어 국내 최대의 관광지 제주에 2호점을 오픈한 ‘두물머리연핫도그’는 이곳에서도 협재해수욕장 맛집이라는 타이틀을 일찌감치 얻으며 명물 핫도그로서의 명성을 이어가고 있다. 양평에서 미처 맛보지 못한 제주 현지인들이 호기심으로 찾았다가 이내 단골이 되기도 하고 여행객들의 방문도 줄을 잇고 있다.

깔끔한 시설과 더불어 1호점과 동일하게 정성껏 만들어 제공하는 연핫도그는 달콤 짭조름한 간식거리로 안성맞춤이다. 주변 명소인 오설록티뮤지엄, 제주 신화월드, 카멜리아힐, 소인국테마파크 등과 접근성이 좋아 여행 중 들르기에 편리하다는 것도 특징이다.

다가오는 제주 여행에는 판포포구 전참시 맛집으로 이슈가 된 바 있는 양평의 바로 그 집. 고퀄리티 핫도그로 식도락을 즐겨보는 것도 방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