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루폰, LG V50S ThinQ 가격 할인 사전예약 실시, 노트10 및 S9, S10e, S10 5G 특가 프로모션 실시
블루폰, LG V50S ThinQ 가격 할인 사전예약 실시, 노트10 및 S9, S10e, S10 5G 특가 프로모션 실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페이스북
  • 제주의뉴스
  • 제주여행
  • 네이버포스트
  • 카카오채널

사진제공=블루폰
사진제공=블루폰

LG전자의 V50S ThinQ가 하반기 프리미엄 스마트폰 시장을 공략한다. LG전자는 전작과 동일한 가격을 유지하고 듀얼 스크린 2세대를 무료 증정하는 등 높은 가성비를 바탕으로 삼성전자의 갤럭시노트10과 갤럭시 폴드를 추격한다는 전략이다.

3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LG전자는 이동통신 3사를 통해 V50S 예약 판매를 진행하고 있다. 예약판매는 10일까지 진행되며 공식 출시 및 개통일은 11일이다. 예약자는 무선 이어폰 톤플러스 프리나 1년 내에 디스플레이가 파손되는 경우 한 차례 무상 교체 혜택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다.

V50S의 전략적인 무기는 높은 가성비다. V50S는 LG전자의 두번째 5G 듀얼 스크린 스마트폰으로 출고가는 전작과 동일한 119만9000원으로 출시된다. 삼성전자 갤럭시노트10(124만8500원)과 비교하면 5만원가량 저렴하다. 갤럭시 폴드(239만8000원)의 절반 가격이기도 하다. LG전자는 V50S 구매자에게 듀얼 스크린 2세대를 무상 증정할 계획이며, 듀얼 스크린은 갤럭시 폴드처럼 여러 가지 앱을 동시에 사용하는 멀티 태스킹 활용에 탁월하다.

전작 LG V50 ThinQ 대비 개선점도 뚜렷하다. LG전자는 V50의 듀얼 스크린 사용자 2000명을 대상으로 설문조사를 진행한 결과 약 45%가 외부 알림창 추가를 언급했으며, 25%는 듀얼 스크린의 자유로운 고정 각도를 원한다고 응답했다.

이에 V50S의 듀얼 스크린 2세대에는 전면 2.1인치 알림창을 탑재해 사용자가 커버를 열지 않고도 시간, 날짜, 배터리 상태, 문자메시지, 수신전화 등을 확인할 수 있게 했으며, 화면이 펼쳐지는 각도를 자유롭게 조절하는 360도 프리 스탑도 지원한다.

LG V50S ThinQ 출시와 관련된 정보들이 나오고 있는 가운데 네이버 스마트폰 공동구매 카페인 ‘블루폰’에서는 V50S 가격 할인 사전예약과 동시에 갤럭시노트10, S9, S10e, S10 5G 등 다수 모델들에 대한 파격적인 할인 프로모션도 동시에 진행한다고 전했다.

‘블루폰’은 LG V50S ThinQ 사전예약을 진행하며 사전예약자들 한정 가격 할인 프로모션을 기획했다고 밝혔다. 가격 할인이 적용될 경우 V50S는 공시지원금 적용시 최저가 약 30만원대로 개통 진행이 가능할 예정이라고 밝혀 V50S 사전예약을 희망하는 소비자들의 반응이 뜨거운 상태다.

또한 사전예약자들을 대상으로 블루폰 자체 사은품인 갤럭시 핏을 증정하기로 밝혔으며, 제조사 사은품 혜택인 듀얼 스크린 2세대와 선택형 사은품인 LG 톤플러스 프리 또는 액정 무상 교체 혜택을 받을 수 있는 것으로 확인되어 가격 할인 이외에도 추가 혜택을 받는 부분에 대해 많은 문의가 쇄도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이외에도 한창 흥행 몰이중인 노트10에 대한 가격 할인을 적용하여 최저가 50만원대, 노트10 플러스 256GB는 최저가 60만원대로 판매를 진행중 것으로 밝혀졌다.

해당 모델 역시 가격 할인 외에도 갤럭시버드, 삼성 정품 케이스 등의 혜택을 제공하고 있으며 업계 단독 사은품으로 삼성 A/S 품질보증 기간을 1년 추가하여 총 2년 동안 품질보증 혜택도 받아볼 수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갤럭시S9에 대한 공짜폰 행사도 진행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S9은 지난 2018년 3월 출시 이후 꾸준한 판매를 보이고 있던 삼성전자의 플래그십 모델이며 미드나잇 블랙, 코랄 블루, 선라이즈 골드, 폴라리스 블루, 라일락 퍼플, 버건디 레드 등 다채로운 색상으로 출시된 바 있다.

갤럭시S10 시리즈의 플랫형 모델인 갤럭시S10e에 대한 할인 판매도 동시 진행중에 있으며, 최저9만원대의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S10e는 올 3월 정식 출시되었으며, 프리즘 화이트, 프리즘 블랙, 카나리아 옐로우 3가지 색상으로 출시되었고 이중 프리즘 화이트 색상이 가장 큰 인기를 끌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블루폰’ 관계자는 “전작인 V50 ThinQ에 대한 소비자들의 호평에 힘입어 개선판인 V50S도 좋은 결과를 볼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되기 때문에 지난 노트10 사전예약과 마찬가지로 가격 할인 사전예약을 기획했다”며 “불필요한 사은품 혜택을 제공하는 곳과는 다르게 확실하게 가격적 메리트를 느낄 수 있도록 상품을 구성했으며 노트10 및 기타 LTE 모델들에 대한 재고 정리 특가 프로모션도 동시에 진행중이기 때문에 스마트폰 구매를 하기에는 지금이 최적의 시기일 것이다”고 전했다.

한편 갤럭시S10 5G에 대해서도 ‘블루폰’ 자체 가격 할인을 적용하여 최저 50만원대 후반대로 판매를 시작한 것으로 밝혔으며 여기에 갤럭시버드 증정 이벤트도 동시 진행을 하고 있다고 전했다.

갤럭시노트10 가격 할인 및 S8, S9, S10e, S10 5G 등 각종 할인 프로모션과 상세 혜택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네이버 공동구매 카페인 ‘블루폰’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