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시-제주테크노파크 뉴딜업무 협약 체결
제주시-제주테크노파크 뉴딜업무 협약 체결
  • 좌동철 기자
  • 승인 2020.10.22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주시-제주테크노파크 뉴딜업무 협약 체결

제주시(시장 안동우)와 제주테크노파크(원장 태성길)는 지난 21일 시청 회의실에서 뉴딜업무 협약을 체결했다. 양 기관은 이날 협약에 따라 비대면 시대의 전환 디지털 뉴딜, 기후위기에 대응하는 그린뉴딜, 안전한 사회 및 일자리 창출을 위한 안전망 강화 사업으 공동으로 추진하기로 했다.

▲제주보건소, 치매공공 후견사업 지원 사례 회의

제주보건소 치매안심센터(센터장 이민철)는 지난 19일 회의실에서 중앙치매센터 치매공공후견 지원단 김기정 변호사와 전문가들이 참석한 가운데 치매 공공 후견 사업 지원대상자 선정을 위한 사례 회의를 개최했다.

▲건입동 도시재생현장지원센터,‘고사리손 힐링 쉼터’제막식

제주시 건입동 도시재생현장지원센터(센터장 김외솔)는 지난 18일 마을회관 인근 팽나무에 ‘고사리손 힐링 쉼터’ 제막식을 열었다. 쉼터는 제주동초등학교(교장 양도필) 학생과 학부모들이 참여한 가운데 자투리 공간을 활용해 조성했다.

▲한림라이온스클럽, 독거노인 주택 주거환경 개선 봉사

한림라이온스클럽(회장 양성찬)은 지난 18일 회원 50명이 참여한 가운데 제주시 한림읍 귀덕리에 있는 독거노인 주택에서 도배와 장판, 전등 교체 등 주거환경 개선 봉사를 실시했다.

▲도청소년교화연합회, 대학로 일대서 청소년 선도 캠페인

㈔제주도청소년교화연합회(회장 강덕부)는 지난 20일 야간에 제주시 대학로 일대 음식점과 노래주점, 편의점 등을 방문, 청소년들엑 술과 담배 판매를 금지하는 캠페인을 실시했다.

▲일도1동통장협의회, 산지천 일대에 계절화 식재

제주시 일도1동(동장 한정우)과 일도1동통장협의회(회장 이기석)는 지난 21일 산지천 일대 화단에서 계절화를 식재하는 환경정비를 실시했다.

▲아라동새마을부녀회, 사랑의 수의 전달

제주시 아라동(동장 오상석)과 아라동새마을부녀회(회장 고영순)는 지난 20일 재활용 의류 수집을 통해 마련한 사랑의 수의를 노인에게 전달했다.

▲일도2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 독거노인에 밑반찬 전달

제주시 일도2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위원장 홍성철·한재림)는 지난 21일 직접 만든 밑반찬을 독거노인과 소외계층 등 27명에 전달하는 온정을 베풀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