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담2동, 어영공원에서 제2회 밤바다 음악회
용담2동, 어영공원에서 제2회 밤바다 음악회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페이스북
  • 제주의뉴스
  • 제주여행
  • 네이버포스트
  • 카카오채널

▲용담2동, 어영공원에서 제2회 밤바다 음악회

제주시 용담2동(동장 이승환)과 용담2동주민자치위원회(위원장 이동화)는 지난 28일 용담 해안도로 어영공원에서 도민과 관광객을 상대로 펀윈드오케스트라(지휘자 원석호)와 손범석 기타리스트의 공연을 펼치는 제2회 밤바당 음악회를 개최했다.

▲특수임무유공자회 도지부, 애월항에서 수중정화 활동 실시

특수임무유공자회 제주특별자치도지부(지부장 김일선) 회원 50명은 지난 26~27일 이틀간 제주시 애월항과 구엄포구에서 바다 속 폐기물을 수거하는 수중정화 활동을 실시했다.

▲외도동, 외도초 학생.교사 대상 역사 기행 실시

제주시 외도동(동장 윤은경)과 외도동주민자치위원회(위원장 김형진)는 지난 27일 외도초등학교(교장 이금남) 학생과 교사 등 50명을 대상으로 선사유적지를 탐방하는 역사 기행을 실시했다.

▲함덕여성농업인센터, 우리고장 바로알기 역사.문화 탐방 실시

제주시 조천읍(읍장 윤승환)과 함덕여성농업인센터(센터장 이명자)는 지난 29일 주민과 학생 30명을 대상으로 우리고장 바로알기 역사·문화 탐방을 실시했다.

▲제주비자림로타리클럽, 어려운 이웃에 김장김치 전달

제주비자림로타리클럽(회장 황정순)은 지난 28일 회원들이 직접 담근 김장김치 25박스를 어려운 이웃에게 전달해 달라며 제주시 용담1동(동장 양석훈)에 기탁했다.

▲양돈농협부녀회, 수제 돈가스와 김장김치 어려운 이웃 전달

제주양돈농협부녀회(회장 강정수)와 제주시 한경면지역사회보장협의체(위원장 김명석·백여심)은 지난 24일 직접 만든 돈가스와 김장김치를 소외계층 30가구에 전달했다.

▲새마을지도자 봉개동, 버스승차대 방역활동

새마을지도자 제주시봉개동협의회(회장 박효배)는 지난 28일 코로나19 예방을 위해 버스승차대와 클린하우스에서 방역활동을 실시했다.

▲제주YWCA통합상담소, 양성평등 우수 사업체 10곳 시상

제주YWCA통합상담소(소장 양금선)는 지난 27일 강당에서 제주특별자치도 양성평등기금지원사업인 ‘함께하는 발걸음 너와 나의 아름다운 공존 로드맵’ 최종 보고회를 열고, 경희장수한의원(원장 박형규) 등 10개 우수 사업체에 표창을 수여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