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 드림타워 도민 초청 행사 호응 뜨겁다
제주 드림타워 도민 초청 행사 호응 뜨겁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페이스북
  • 제주의뉴스
  • 제주여행
  • 네이버포스트
  • 카카오채널

개관 3주년 기념 도민 초청행사 5일 만에 1만2천명 돌파
도민 대상 축하메시지 남기기·한 컬렉션 10% 할인 진행 중
오는 31일까지 신청 받아...내년 1월 5일 경품 당첨자 발표
제주 드림타워 복합리조트 전경.
제주 드림타워 복합리조트 전경.

제주 드림타워 복합리조트 개관 3주년을 기념하는 도민 초청 행사가 도민 사회에 큰 호응을 얻고 있다.

롯데관광개발은 제주 드림타워 개관 3주년 도민 초청 행사 축하메시지 남기기 참여자가 6일 오전 9시 기준 12408명으로 집계됐다고 밝혔다.

행사 참여자는 지난 5일 오후 4시께 12029명을 기록하며 응모 시작 닷새 만에 지난해 참여 인원(12028)을 가볍게 넘어섰다.

롯데관광개발 관계자는 오는 18일 제주 드림타워 복합리조트 개관 3주년을 맞아 제주 도민들과 함께 기념할 수 있게 마련한 초청 행사에 예상을 훌쩍 넘는 인원이 참여해 놀라고 있다특히 많은 도민이 축하메시지와 후기를 통해 제주 드림타워에 대한 뜨거운 애정을 나타내고 있어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있다고 밝혔다.

롯데관광개발은 제주 드림타워 개관 3주년을 기념해 도민 초청 행사로 축하메시지 남기기와 한 컬렉션 10% 할인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축하메시지 남기기 이벤트를 통해 도민 총 800명을 초청할 예정이다.

당첨된 이들에게는 각각 그랜드 하얏트 제주 1박 숙박권(65객실·200명 대상)과 그랜드키친 뷔페 점심 식사권(200명 대상), 20만원 상당 포차 이용권(400명 대상)을 증정한다.

참여 방법은 제주 드림타워 복합리조트 공식 홈페이지(www.jejudreamtower.com)로 접속해 이벤트(왼쪽 상단 메뉴 표시드림 오퍼쇼핑개관 3주년 감사 이벤트)를 찾아 3주년 축하메시지 또는 후기를 남기면 된다.

제주 드림타워 한 컬렉션
제주 드림타워 한 컬렉션

이와 함께 이달 한 달간 한 컬렉션을 방문하는 도민에게 1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한 컬렉션 남녀 컨템포러리, 캐주얼, 스트리트 등 14개 카테고리의 K패션을 10% 할인된 가격(주얼리, 럭셔리 등 일부 품목 제외)으로 구매할 수 있다.

한 컬렉션에서 제품을 구매한 뒤 연락처를 남긴 도민에게는 추첨을 통해 그랜드 하얏트 제주 1박 숙박권(65객실·3명 대상)과 그랜드키친 뷔페 점심 식사권(10명 대상), 꽃하루방 및 블루밍피그 인형(50명 대상)을 경품으로 제공한다.

이벤트 응모는 오는 31일까지 진행되며, 당첨자 발표는 내년 15일 이메일 또는 문자로 개별 통보된다.

 

진주리 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