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시·서귀포시체육회 올해 첫 정기총회 개최
제주시·서귀포시체육회 올해 첫 정기총회 개최
  • 진주리 기자
  • 승인 2020.02.05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주시체육회 정기 총회 모습.
제주시체육회 정기 총회 모습.

제주시·서귀포시체육회가 민선 체육회장 선출 후 첫번째 정기총회를 열고 소통하는 체육회 조성을 다짐했다.

제주시체육회(회장 김종호)5일 사라봉다목적체육관에서 2020년도 정기대의원총회와 제1차 이사회를 개최했다.

2020년도 정기대의원총회에는 제주시체육회 소속 22개 회원종목단체장과 17개 읍면동체육회장이 참석한 가운데 2019년도 사업 결과 및 세입·세출 예산() 등 주요 심의안건이 처리됐다. 1차 이사회는 제주시체육회 신임 집행부 50명이 참석한 가운데 각종 위원회 구성() 등을 논의했다.

정기대의원총회와 이사회에 이어 제주시체육회 관계자를 대상으로 간담회 자리도 마련됐다.

김 회장은 체육인의 소통과 함께 현장의 중요성을 강조하며 체육인의 소리를 경청하고 당면한 제주시체육의 현실적 과제를 현장에서 해결하는 시스템을 구축하겠다고 밝혔다.

서귀포시체육회(회장 김태문)도 같은 날 서귀포시체육회 회의실에서 2020년 정기총회를 개최했다.

서귀포시체육회는 이날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 위기 대응 경계발령에 따라 회의장에 마스크와 손소독제를 비치하는 한편 참석 대의원을 대상으로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 예방을 위한 행동수칙 홍보를 실시했다.

김 회장은 서귀포시를 스포츠 핵심도시로 육성하는데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강조했다.

서귀포시체육회 정기 총회 모습.
서귀포시체육회 정기 총회 모습.

진주리 기자 bloom@jejunews.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