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09. 5. 6(수) 08:40 아라동주민센터 민원실에서 직원들이 모두 모여 부서내 CS강사(복지7급 강정희)의 지도아래 간단한 아름다운미소 만들기 연습, 제주시 5대 친절 인사법(안,존,무,감,존) 연습을 하며 직원 상호간 즐겁고 유쾌한 시간을 공유한 바,
□ 전직원 CS(고객만족) 강사제 형태로 운영되고 있는 아라동 친절교육은 직원 모두에게 “나도 친절강사”라는 자부심 고취를 통해 공직내부 친절마인드 강화는 물론 고객만족 감동행정 실현 및 행정 신뢰도 제고에 기여할 것으로 기대되며 또한 공직내부의 친절운동을 민간부문으로 확산시켜 국제자유도시민으로서 친절 이미지 정립에도 기여하게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