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일도2동(동장 고광철)은 9(월) 동 주민센터 민원대기실에서 전 직원을 대상으로 행복한 일도2동 만들기 사업 일환으로 청렴·친절교육을 실시했다. ❍ 청렴하고 친절한 일도2동을 만들기 위한 슬로건 제창에 이어 청렴도 및 친절도 향상을 위한 공무원이 지녀야 할 자세, 방문민원 및 전화민원 응대 요령 등에 대해 서로의 의견을 공유했다. ❍ 이번 교육을 통해 친절하고 긍정적이며 적극적인 자세로 업무를 수행하고 공정하고 투명하게 맡은바 책임을 다해 민원인이 공감하고 신뢰하는 일도2동을 만들자는 다짐을 새롭게 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비밀번호 × 댓글 댓글입력 로그인 이름 비밀번호 내용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회원 로그인 이름 비밀번호 자동등록방지 × 최신순 추천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