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는 이야기
세계를 품고 성장하는 아이들의 “왁자지껄 월드마켓” 영어놀이 캠프 진행
 서부종합사회복지관
 2023-09-04 09:31:47  |   조회: 50
첨부이미지
서부종합사회복지관은 삼성꿈장학재단(이사장 노성태) 지원을 통해 운영되는 “영어 뮤지컬 스쿨 OUR SPECIAL DAYSⅡ"사업의 일환으로 영어놀이 캠프를 진행하였다.

글로벌 시대를 살아가는 우리 아이들에게 현 시대에 적합한 인제로 성장 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 하고자 본 프로그램을 계획하게 되었다. 본 프로그램을 통해 그동안 배운 영어 표현들을 마음껏 표현해 보는 시간을 가졌다.
세계 각 나라의 특징 O/X 퀴즈로 알아보기, 영어로 물건 거래하기 등 즐거운 활동을 통해 아이들이 세계의 문화에 대해 배우고, 영어와 더욱 친숙해 지는 시간을 갖게 되었다.
또한 본 프로그램은 교사 중심으로 운영하기 보다는 캠프를 준비하는 과정에 참여 아동들이 주도적으로 참여하도록 하였다. 이를 통해 참여 아동들의 참여도를 높이는 성과를 얻었으며, 참여 아동의 자기주도성 향상에도 기여 한 바가 크다.

더불어 참여 아동들이 12월 영어 뮤지컬 공연을 앞두고 최선을 다해 영어 뮤지컬 작품을 연습하고 있다. 영어연극 뮤지컬 스쿨 “our special daysⅡ" 참여 아동들의 공연 작품이 매우 기대가 된다.
서부종합사회복지관은 2003년 4월 1일 개관이래 섬김, 나눔, 사랑의 실천적 가치로 복지 나눔을 통해 서부지역(애월읍·한림읍·한경면)의 지역주민에게 종합적인 복지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애월읍, 한림읍, 한경면 지역을 중심으로 한 제주 서부지역의 사회복지, 주민복지 향상을 위해 노력하고 있으며 복지 사각지내에 있는 소외계층을 위한 맞춤형 서비스, 결손가정의 가족 기능 강화, 저소득 가정의 자립, 지역사회 네트워크 강화를 통한 행복공동체 완성, 후원금을 기반으로 한 맞춤형 복지사업 등 다양한 사업들을 추진해 오고 있다.
2023-09-04 09:31:47
14.39.126.251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