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는 이야기
"배움을 나누며 성장하는 아이들, 지역사회에 행복을 전하다"
 서부종합사회복지관
 2023-12-26 13:18:35  |   조회: 65
첨부이미지
“서부종합사회복지관 '영어뮤지컬스쿨' 아동들, 배움의 결실을 지역사회에 나누는 따뜻한 공연”
삼성꿈장학재단(이사장 노성태)의 지원으로 서부종합사회복지관(관장 문은정)이 주관한 '영어뮤지컬스쿨 our special daysⅡ' 사업의 학생들이 다양한 무대 구성의 발표 공연과 봉사공연을 통해 지역사회에 배움의 결실을 나누었다.
지난 2023년 12월 14일 서부종합사회복지관 4층 강당에서 열린 발표공연에서는 학생들이 8개월 동안 배운 내용을 토대로 다양한 무대를 선보였다. 공연은 영어뮤지컬 'The three billy goats'와 'The scary dino', ‘아이브의 배디’곡 댄스, 음악줄넘기, 바이올린 독주, 합창 등 다양하게 구성되었으며, 강사 선생님들의 축하공연으로 경쾌하고 빠른 리듬의 곡을 선보였다.
2023년 12월 16일에는 늘봄노인주간보호센터에서 봉사공연이 진행되었다. 이 공연은 발표공연에서 선보인 다양한 무대 구성을 그대로 이어갔다. 이번 봉사활동을 통해 문화공연을 접하기 어려웠던 어르신들에게 문화 경험의 기회를 제공하였으며, 기쁨과 웃음을 전달하였다.
이번 공연을 통해 아이들이 문화예술 매체인 뮤지컬을 통해 향상된 영어 실력을 확인하는 것은 물론, 지역사회와 소통하며 나눔을 실천하는 기회가 되었다고 서부종합사회복지관은 밝혔다.
서부종합사회복지관은 2003년 4월 1일 개관이래 섬김, 나눔, 사랑의 실천적 가치로 복지 나눔을 통해 서부지역(한림읍·애월읍·한경면)의 지역주민에게 종합적인 복지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한림읍, 애월읍, 한경면 지역을 중심으로 한 제주 서부지역의 사회복지, 주민복지 향상을 위해 노력하고 있으며 복지 사각지내에 있는 소외계층을 위한 맞춤형 서비스, 결손가정의 가족 기능 강화, 저소득 가정의 자립, 지역사회 네트워크 강화를 통한 행복공동체 완성, 후원금을 기반으로 한 맞춤형 복지사업 등 다양한 사업들을 추진해 오고 있다.
2023-12-26 13:18:35
14.39.126.251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