축하합니다
축하합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페이스북
  • 제주의뉴스
  • 제주여행
  • 네이버포스트
  • 카카오채널

29일부터 6월 4일까지 광덕상사와 흥진자동차공업사, ㈜청룡수산, 갤럭시 순금사, ㈜삼성자판기 제주판매, ㈜진로 제주지점, ㈜금강축산유통, 피자클럽 제주지역본부, 제주상역㈜ 등이 창립기념일을 맞아 한 차원 높은 고객 만족 서비스와 내실 경영을 다짐하고 있다.

0…29일로 창립 15주년을 맞는 광덕상사(대표 문경환)는 친절과 고객 만족을 최우선으로 차량 운전자들의 안전 운행에 한몫을 해온 타이어·자동차부품 판매 및 차량 정비업체.

제주시 화북동 우회도로변에 위치, 10년 넘게 쌓아온 정비 기술로 수백여 명의 단골고객을 확보하고 있으며 도내 주요 차량 정비업체들과도 돈독한 신뢰와 유기적 관계를 쌓아가고 있다.

문 대표는 “항상 성실하고 친절한 서비스로 고객 만족도를 향상시키는 데 주력하고 있다”며 “사후관리에도 충실해 신뢰를 주는 업체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연락처 (755)2279.

0…남원읍 위미리에 자리잡은 흥진자동차공업사(대표 김영근)는 29일 창립 8주년을 맞아 종합1급 자동차정비업소로서 최상의 정비 시스템과 친절한 서비스로 고객 만족 경영을 다짐하고 있다.

다년간 쌓아온 기술과 신용으로 자동차와 관련된 모든 문제를 해결한다는 자세로 책임정비체계를 구축하고 있다. 특히 ‘클린 사업장’으로 인정받을 만큼 안전하고 쾌적한 정비 분위기를 조성해 직원들의 업무 능률을 높여주고 있을 뿐만 아니라 고객들이 편안하게 찾을 수 있는 환경을 갖추고 있다.

김 대표는 “고객들이 자동차가 주는 편리함과 안락함을 최대한 누릴 수 있도록 표준화된 정비 서비스를 제공하는 데 최선을 다하고 있다”고 말했다. 연락처 (764)9999.

0…31일로 창립 13주년을 맞는 ㈜청룡수산(대표 문영섭)은 도내 최고·최신의 제조(가공)시설을 기반으로 옥돔, 갈치, 고등어, 참조기 등의 수산물을 가공·유통하는 업체. 위생과 신선도가 생명인 수산물의 특성상 에어샤워시스템, 오존수 처리기, 초저온 급속동결 시스템은 물론 첨단공조시스템과 가공실의 콜드체인 시스템을 갖춰 위생적인 제품생산에 주력하고 있다.

문 대표는 “기업의 이윤보다 청정제주의 수산물을 가장 신선한 상태에서 전 국민의 식탁에 제공한다는 자부심으로 일하고 있다”며 “앞으로 식품위생에 힘쓰는 한편 제주수산 유통산업 발전에 이바지하고 싶다”고 말했다. 연락처 (733)3111.

0…1981년 6월 1일 제주의 쇼핑 1번지로 불리는 제주시내 칠성로에 문을 연 갤럭시 순금사(대표 안우중)는 지난 25년간 도민들의 품위 향상을 위한 명품 공급에 충실해 왔다.

국내 굴지의 시계·귀금속 생산업체인 ㈜오리엔트와 전문점 계약을 맺고 갤럭시 브랜드 상품까지 판매하는 등 고급스런 귀금속과 보석·시계류를 공급하며 고객 만족도를 높이고 있다.

창립 25주년을 맞아 앞으로도 고객 선호도가 높은 명품 취급을 확대, 다양해지는 소비자 욕구를 충족시키기로 했다.

안 대표는 “25년 전통에 걸맞게 명품류에서부터 다양한 예물용 귀금속과 보석, 시계 등을 갖춰 고객들의 선택의 폭을 넓히는 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연락처 (753)8333.

0…1일로 창립 25주년을 맞은 삼성자판기 제주판매㈜(대표 이상형)는 1981년 도내 최초 삼성자동판매기업체인 서강벤더로 출발, 1993년 지금의 상호로 바꾸고 종합판매회사로 성장했다.

삼성자동판매기 전문대리점으로서 한라종이컵 생산공장을 갖춰 자동판매기 전문 도매점과 서비스센터 기능을 수행하며 고객 감동영업을 실천하고 있다. 또 KTF 휴대전화 대리점을 겸하고 있어 다양한 휴대전화 모델을 매입가격으로 소비자들에게 판매하는 등 고객만족 서비스에 앞장서고 있다. 이 대표는 “항상 한 발 앞서가는 친절과 영업 이익을 소비자들에게 돌려드린다는 자부심으로 정성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연락처 (752)4989.

0…주류 판매업체인 ㈜진로 제주지점(지점장 강동완)은 1981년 6월 1일 제주출장소를 시작으로 올해까지 26년째 도내 애주가들에게 우수한 소주를 판매한다는 자긍심으로 한결같은 영업을 전개하고 있다.

대표소주 ‘참이슬’은 81년 역사를 자랑하는 진로 발효의 최고급 1등급 주정을 사용해 1000℃ 이상의 고온에서 구워낸 대나무 숯을 이용, 4회의 여과과정에서 우리 몸의 혈액속 알칼리 농도지수와 똑 같은 PH7.5의 천연 알칼리수로 제조되고 있다.

강 지점장은 “혁신적인 여과공법으로 불순물과 잡미를 없애 한결 달라진 깨끗한 소주 맛을 느낄 수 있다”며 “제주에 상주하는 기업으로 앞으로 도민의 건강한 음주문화 정착과 지역사회 발전에 기여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강조했다. 연락처 (758)6122~4.

0…6월 1일로 창립 9주년을 맞는 ㈜금강축산유통(대표 안성)은 ‘오름포크’ 브랜드로 돼지고기와 쇠고기, 양념육을 생산하는 업체로 건강한 먹거리 문화를 선도해 나가고 있다`. 농림부로부터 HAC CP(위해요소중점관리기준) 적용사업장으로 지정됐으며 도내 최초 학교급식용 식자재실 HACCP로 지정됐다.

또 제주도 육가공 품질인증(FCG)업체, 노동부의 CLEAN 사업장으로 지정되는 등 위생과 품질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며 제주산 축산물의 우수성을 알리고 있다. 안 대표는 “내 자녀가 먹는다는 생각으로 내 가족의 건강을 생각하는 마음으로 위생과 품질을 최우선 생각하고 있다”며 “돼지고기와 쇠고기 등 제주산 축산물의 고품질 이미지를 높여 나가는데 주력하겠다”고 말했다. 연락처 (713)3010.

0…‘세상에서 가장 맛있는 피자’를 내걸고 2000년 6월 1일 출범한 피자클럽 제주지역본부(본부장 김상운)는 지역본부 시청점을 기점으로 함덕점, 화북삼양점, 신제주점, 일도점, 용담점, 서귀포점, 노형점, 애월점, 성산동남점 등 소비자들의 호응에 힘입어 도내 전역에 매장을 운영 중이다. 특히 월드컵을 맞아 한국팀의 성적에 따라 할인율을 차등 적용해 16강, 8강, 4강 진출에 각각 40%, 80%, 무료제공 등의 할인혜택이 주어진다.

김 본부장은 “독특한 신메뉴 개발과 각종 할인 행사 등 소비자들의 입맛과 욕구를 만족시키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는 자세로 임하겠다”고 말했다. 연락처(759)5001∼3.

0…6월 2일로 창립 25주년을 맞는 제주상역㈜(대표 김관식)은 수산물 수출 전문업체로서 수출국 및 품종 다변화에 주력해 지역 및 국가 발전에 이바지할 것을 다짐하고 있다.

지난 30여 년간 제주무역을 모태로 도내 수산물 수출을 선도했으며 활소라 등 각종 청정 수산물을 일본 등지로 수출해 연간 수백만달러의 외화를 획득하면서 지역경제 발전에 큰 역할을 하는 건실한 업체로 자리매김했다. 김 대표는 “더욱 체계적인 수출라인 확립과 수출국 다변화를 통해 제주지역 어민소득 증대는 물론 지역사회와 국가 발전에 기여하는 업체로 거듭나겠다”고 말했다. 연락처(756)3355.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