축하합니다
축하합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페이스북
  • 제주의뉴스
  • 제주여행
  • 네이버포스트
  • 카카오채널

2일부터 오는 18일까지 ㈜신원전기를 비롯해 제일자동차공업사, ㈜한성렌트카, ㈜신영 등이 창립기념일을 맞아 고객을 최우선으로 하는 고객만족서비스를 다짐하고 있다.

0…건축용 철근 및 아파트 방화문 공급업체인 대양철재㈜(대표 김영부)는 지난 10일 창립 18주년을 맞아 더욱 신속·정확한 건축자재 공급체계 구축을 강화해 나가고 있다.

국내 철근제강 5개 업체로부터 두터운 신임을 얻고 있는 전통 철근 판매업체로 도내 유일한 관급 철근 하치장이다.

완벽한 공급시스템으로 건설 현장의 적기 시공을 도모하는 등 건설업계의 믿음직한 동반자로 자리매김했다. 특히 철근 공급난에도 차질없이 건축현장에 자재를 공급함으로써 신뢰를 확인시켜주기도 했다.

김 대표는 “건설업체들의 안전시공을 위해 고품질의 자재를 신속·정확하게 공급하는 데 임직원들의 모든 노력을 기울이겠다”고 말했다. 연락처 (749)5585~7.

0…전기공사업체인 ㈜신원전기(대표 고영수)는 1997년 6월 12일 창립한 이래 지역실정에 맞는 기술 경쟁력 확보를 위해 꾸준한 기술 개발을 도모하며 내실 성장을 꾀하고 있다.

신기술인 배전선로 코아링 접지공법을 개발, 실용신안을 받은 데 이어 제주지역 시공에 가장 적합한 동관봉을 사용한 접지공법도 실용신안을 획득하는 등 신공법 개발과 완벽한 시공에 진력하고 있다.

지난해 산업자원부으로부터 전력사업연구개발사업을 제주대학교와 공동으로 수주해 올해 마무리 하는 등 기술을 인정받고 있다.

김 대표는 “정도·창의·근면이라는 사훈에 걸맞게 새로운 아이디어와 지금까지 축적한 경험, 기술력을 바탕으로 깨끗한 기업 이미지를 높이고 고부가가치를 창출해 지역 사회에 공헌하겠다”고 말했다. 연락처 (721)7883.

0…15일로 창립 4주년을 맞는 제일자동차공업사(대표 박광식)는 도민 운전자들이 안심하고 차량을 운전할 수 있도록 열과 성을 다해 정비 서비스에 최선을 다하고 있다.

최신 차량 점검·정비 시설을 갖추고 철저한 자동차 검사와 고객 위주의 정비·점검 서비스를 펼쳐 신뢰도를 높이는 데 주력하고 있다. 특히 그동안 축적된 고급 승용차 도색 전문기술도 고객들에게서 상당한 호응을 얻고 있다.

박 대표는 “고객 제일주의와 정성, 친절을 최우선 명제로 삼아 임직원 모두 최상의 정비 서비스를 제공하는 데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연락처 (711)7575.

0…㈜한성렌트카(대표이사 고양언)는 15일 창립 16주년을 맞아 시대에 맞는 다양한 고객서비스 아이템을 개발해 차별화된 고객 서비스 창출에 앞장서고 있다.

업계 최초 인터넷 실시간 예약 솔루션과 업계간 BtoB솔루션을 적용해 시대에 맞는 서비스를 개발했으며, 인터넷 고객을 위한 공동구매 프로그램을 적용하고 있다.

‘고객만족 제일주의’를 슬로건으로 고객이 원하는 신차를 저렴하게 제공하고 1년 365일 고객이 원하는 제주관광을 즐길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다.

고 대표는 “고객들의 사랑과 협력업체의 도움으로 업계 선두주자로 발돋움하고 있다”며 “순수 제주 토종업체로서의 자긍심으로 현재에 만족하지 않고 차별화된 고객서비스 개발에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연락처 (747)2100.

0…16일로 창립 14주년을 맞는 ㈜신영(대표 부영선)은 그동안 쌓아온 신뢰와 기술력을 바탕으로 변함없이 성실·책임 시공에 주력하고 있다. 특히 주요 관광개발과 관련된 건설현장에서 철저한 시공과 깔끔한 마무리로 사업 발주처에 믿음을 주고 있다.

도내 골프장 및 아파트, 오피스텔 공사 등 대형공사를 맡아 완벽한 시공으로 업계 선두권의 자긍심을 지켜나가고 있다.

부 대표는 “‘모든 공사에 최선을 다하자’는 사훈을 실천하기 위해 모든 임직원들이 합심하고 있다”고 소개하고 “최상의 신뢰도를 바탕으로 제주지역 설비건설업 발전에 주역이 되겠다”고 말했다. 연락처 (758)5003.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