축하합니다
축하합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페이스북
  • 제주의뉴스
  • 제주여행
  • 네이버포스트
  • 카카오채널

4일부터 오는 10일까지 제주서부새마을금고를 비롯해 제민신협, ㈜제주삼보컴퓨터, 지형전기㈜, 제일내과의원, 한일자동차매매상사 등이 창립기념일을 맞아 고객만족 경영을 다짐하고 있다.



○…4일로 창립 11주년을 맞는 제주서부새마을금고(이사장 배광능)는 제주시 외도동을 중심으로 한 서부지역의 대표적인 서민밀착형 금융기관으로서 고객서비스를 더욱 강화하고 있다.

그 동안 서민금융기관 역할에 충실, 적극적인 금융 마케팅과 서비스로 자산 규모 220억원대, 공제 300억원 달성 등을 통해 도내 새마을금고 가운데 대형 금고로서 입지를 확고히 하고 있다.

배 이사장은 “365자동화코너 설치와 공제·신용카드 사업 등의 금융편의 확충과 함께 장학사업과 자생단체지원사업 등 지역환원사업에 주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연락처 (742)2600.



○…5일로 창립 31주년을 맞는 제민신협(이사장 이철원)은 1975년 악성고리채를 협동의 힘으로 추방하고 가난한 삶을 극복하기 위해 조합원 37명이 112만 5000원으로 출발해 현재 조합원 3만여 명 규모의 대형 서민금융기관으로 성장했다.

제주시내 중앙로 본점과 도남, 신제주지점 등 3개 점포망을 갖추고 다양한 고객 서비스와 차별화된 영업전략으로 고객들과의 신뢰를 구축하고 있다.

이 이사장과 임직원들은 “지역경제를 이끌어가는 믿음직스럽고 실속있는 금융기관으로 조합원 만족 극대화에 전념해 조합원들이 경제불황을 타개해 나가는 데 실질적인 도움을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연락처 (753)0601.



○…5일로 창립 6주년을 맞는 ㈜제주삼보컴퓨터(대표 이봉석)는 컴퓨터, 정보통신 전문업체로 각급 공공기관과 학교, 기업체 등에서 기술력을 인정받고 있다.

한국디지털위성방송 스카이라이프 제주센터로도 지정돼 디지털위성방송에 관한 전반적인 업무를 수행하고 있다.

이 대표는 “그 동안 보내준 성원을 바탕으로 창립기념일을 계기로 더욱 알찬 서비스를 제공해 고객들이 불편이 없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연락처 (745)3576.



○…6일로 창립 5주년을 맞는 지형전기㈜(대표이사 강한섭)는 30여 년의 축적된 전문기술을 바탕으로 ‘안전시공’에 역점을 두면서도 하자보수와 에프터서비스가 필요 없는 완벽시공을 목표로 전 임직원이 최선을 다하고 있다.

많은 공사를 수주하기에만 급급할 경우 부실공사의 위험이 따를 수 있다는 점에 유념해 최적의 공사 수주를 기본으로 해 최상의 품질과 서비스를 제공한다는 ‘양보다 질’을 중시하는 경영철학과 안전제일주의를 시공원칙으로 삼고 있다.

이 같은 ‘안전시공’ 철학을 바탕으로 그 동안 소인국 테마파크 전기공사를 비롯해 한라 생태숲 조성 옥외 전기배관공사, 마라도 해수담수화시설 전기설비공사, 광령교 등 각급 학교 전기공사 등을 수행했다.

이와 함께 한전 제주지사에서 발주한 ‘154KV 조천 변전소건설공사’도 수주해 성실·안전시공을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 연락처 (759)3311.



○…오는 7일로 개원 14주년을 맞는 제일내과의원(원장 현창훈)은 2002년 제주시 광양로에서 노형로터리 노형종합클리닉 5층으로 이전한 것을 계기로 쾌적한 진료서비스 환경을 제공하면서 고객들의 만족도를 높여가고 있다.

고객들의 다양해지는 진료 욕구에 부응해 정확한 검진과 진료는 물론 고객을 가족으로 생각하는 진료 분위기 조성으로 호응을 얻으며 제주시의 신 주거중심지로 부상하고 있는 노형동 지역의 대표적인 전문 의료기관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현 원장은 “항상 고객들의 입장에서 편안함과 친근감, 믿음을 주는 의료서비스 제공에 충실하고 있다”며 “언제나 처음 시작하는 마음으로 정성을 다해 진료활동을 벌여나가겠다”고 말했다. 연락처 (742)7582.



○…오는 9일로 창립 13주년을 맞는 한일자동차매매상사(대표 함관보)는 그 동안 축적된 노하우와 고객 최우선 서비스를 기반으로 견실 경영에 주력하고 있는 중고자동차매매업체.

제주시내 오현고 옆에 위치, 고객들이 원하는 다양한 차종을 구비하고 판매 차량에 대한 정확·투명한 정보 제공과 철저한 사후 관리로 고객들의 신뢰도 및 만족감 향상을 도모하고 있다.

앞으로도 지난 10여 년간 축적해온 성실성과 신뢰성을 바탕으로 고객 만족도를 높여 나가는 한편 직영판매점으로서 이점을 최대한 살려 나가겠다는 각오를 다지고 있다. 연락처 (755)871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