축하합니다
축하합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페이스북
  • 제주의뉴스
  • 제주여행
  • 네이버포스트
  • 카카오채널

18일부터 오는 24일까지 신동아문구센터를 비롯해 제주쇼핑, 제주은행, 국민은행 제주중앙지점, 제주농협 공제사업단, 킴스엔터테인먼트, 성보자동차공업사, 한마음병원 등이 창립기념일을 맞았다.



○…문구류·사무용품 도·소매업체인 신동아문구도매센터(대표 한대현·박경란)는 18일 창립 17주년을 맞아 도내 학습현장에 대한 양질의 제품 공급에 더욱 충실한다는 각오를 다지고 있다.

문구류 모든 품목과 초등학생용 교재물, 사무용품, 전산용품 등을 고객들의 눈높이에 맞춘 저렴한 가격으로 학교 등 각종 교육현장에 공급함으로써 신뢰감을 쌓고 있다.

특히 지난 7월 제주지방조달청과 도내 공공기관 및 교육기관 등에 공급할 행정사무용품 조달업체로 공식 선정돼 전국 최초로 계약을 체결, 연간 2억 5000만원 상당의 1099개 품목을 공급할 계획이다.

한 대표는 “전국 최초로 공공기관 등에 행정사무용품을 납품하는 업체로 계약을 체결한 만큼 고품질의 제품 공급에 주력하겠다”고 말했다. 연락처 (755)0881.



○…18일로 창립 4주년을 맞는 제주쇼핑(대표 이권성)은 고객이 만족하는 제주특산품을 최고의 품질과 최상의 서비스로 제공하기 위해 분주히 움직이고 있다.

창립 4년 만에 많은 기업 고객을 확보할 정도로 고객들에게 신뢰를 주고 있으며 수산물 선물세트를 비롯해 제주옥돔, 은갈치, 고등어, 한치, 활어, 전복 등 다양한 제주 청정 수산물과 제주조랑말고기, 조랑말뼈, 제주흑돼지고기등 축산물을 판매하고 있다.

이와 함께 한라봉, 용과, 망고, 감귤, 당근, 표고버섯과 제주의 토속차류, 꿀류, 젓갈류, 건강식품 등 제주에서 생산되는 대부분의 특산물을 공급하며 품질의 우수성을 널리 알리고 있다.

이 대표는 “질 좋은 제주특산물을 개발해 제주제품의 우수성을 다른 지방에 알리는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연락처 (725)6070, 홈페이지 www.jeju.biz



○…18일로 개원 7주년을 맞는 한마음병원(원장 장황택)은 최신 의료시설을 갖추고 양질의 선진의료 서비스를 제공하며 건강한 지역사회를 만드는데 앞장서고 있다. 자기공명촬영기를 비롯해 나선형 컴퓨터 단층촬영기, 혈액화학분석기, 전자동 생화학분석기 등 최신·최고의 의료장비를 보유하고 있을 뿐만 아니라 도내 최초의 수치료실을 비롯해 성인·소아운동치료, 성인·소아작업치료 공간을 확보해 재활치료센터를 운영하고 있다.

한마음병원은 개원기념일인 18일 오전 병원 1층 로비에서 전체 임직원을 대상으로 개원 7주년 기념식을 갖는 한편 우수직원에 대한 표창과 직원자녀에 대한 장학금 전달식도 함께 가질 예정이다. 또 이날 입원한 환자와 인공신장실, 물리치료실에서 치료를 받고 있는 환자들에게도 개원기념 축하떡을 나눠 주고 병원을 방문하는 내원객들에게 다과를 제공키로 했다.

장 원장은 “앞으로도 새로운 의료문화를 창출하는 최상의 병원으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연락처 (750)9000.



○…19일로 창립 37주년을 맞이하는 향토기업 제주은행(은행장 윤광림)은 제주지역 사회의 균형발전과 지역경제 활성화를 목적으로 1969년 자본금 2억원으로 창립해 올해 6월말 현재 총자산 2조 1350억원 규모로 성장했다.

제주도에 본사를 둔 제주특별자치도 유일의 상장회사로 고객만족을 최우선으로 하는 한편 기본에 충실한 정도경영을 실천하면서 끊임없는 혁신을 통해 제주특별자치도민과 함께 꿈과 기쁨을 펼쳐 나가고 있다. 또 도내 33개 영업점, 도외 3개 영업점 등 총 36개 영업점과 172대의 자동화기기(CD/ATM)를 설치해 도민의 금융편의 제공에 최선을 다하고 있다. 향토기업 제주은행은 뿐만 아니라 각종 아젠다 활동(봉사단 활동, 제주국제관악제 출연, 제주문화예술재단 출연, 장학금 지급 등)과 함께 여건이 여의치 못한 학생들을 대상으로 제주은행 직원들이 직접 방과후 학습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특히 도내 재래시장 활성화를 위해 제주특별자치도, 재래시장상인연합회와 공동으로 재래시장 사랑 상품권 사업의 전개하는 것을 비롯해 감귤농가를 지원하기 위해 신한금융그룹 2만여 직원을 대상으로 감귤작목 주주제를 시행하는 등 실질적이고 현실적인 사업을 전개해 나감으로써 도민들과 호흡을 같이 해나가고 있다.

창립 37주년을 맞은 제주은행은 특별자치도민 중심의 은행경영을 펼쳐 2010년까지 지방은행 중 수익성, 생산성, 효율성 1위 은행으로 만들어 고객을 감동시키고 특별자치도민들로부터 사랑 받는 향토은행을 완성한다는 ‘2010 Local Top Bank’비전을 선포했다.

연락처 (725)2000.



○…국민은행 제주중앙지점(지점장 홍종철)은 20일 개점 35주년을 맞아 ‘도민과 함께 하는 우량 은행’, ‘고객과 함께 성장하는 은행’으로서 입지를 더욱 공고히 하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제주시 광양로터리 서쪽 메카플러스(CGV영화관) 2층에 위치한 국민은행 제주중앙지점은 1971년 주택은행으로 시작해 명실상부한 금융기관으로 발전해 왔다.

총여수신 규모가 2005억원에 이르고 있으며 방카슈랑스, 투신상품, 모바일뱅킹 확대 등을 통한 편리한 금융서비스 제공에 앞장서고 있다.

홍종철 지점장은 “점포 이전을 계기로 제2의 도약을 위해 고객에게 한 발 더 친절하게 다가서겠다”고 말했다. 연락처 (753)0152.



○…20일로 개점 10주년을 맞는 제주농협공제사업단(단장 강문희)은 제주시 중앙로 옛 종합시장 앞 농협중앙회 제주중앙지점 2층에 위치하고 있으며 최근 100여 평에 이르는 사무실을 전면 개편, 고객편의 공간으로 변신시켰다.

제주농협공제사업단은 농촌사랑·이웃사랑이라는 고객 휴머니즘을 통한 고객밀착 운동으로 불우이웃돕기와 노인경로잔치 등 이웃사랑 실천에 앞장서고 있다. 이 같은 인간중심 크로스(Cross) 마케팅으로 올해 6월말 상반기 실적평가 결과 전국 20개 사업단 중 2위를 차지한데 이어 ‘10주년 기념 전국 1등 사업단 도약’을 개점 10주년 목표로 정해 지속적인 공제추진에 땀을 흘리고 있다.

강문희 단장은 “성실과 신뢰를 바탕으로 더 큰 서비스와 봉사로 고객들에게 많은 혜택이 돌아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연락처 (725)4090



○…오는 21일로 창립 8주년을 맞는 킴스엔터테인먼트(대표 김진산)는 그 동안 종합엔터테인먼트 회사로써 성장을 거듭하며 제주지역의 많은 축제와 행사에 참여해 다양한 기획과 진행을 통해 새로운 이벤트 문화를 창출하고 있다.

SBS드라마 ‘올인’과 MBC ‘대장금’을 비롯한 많은 영상 산업에 참여하고 있으며 도내 유일의 꽃불류화약 저장소‘를 완공해 제주도 전역의 꽃불류화약 판매 및 불꽃놀이 행사를 연출하고 있다.

또 그동안 얻은 노하우를 바탕으로 도외 기업들이 주최하는 행사를 제주도에 유치함으로써 제주의 관광산업 발전에 기여하고 있다.

김진산 대표는 “전 임직원들은 ‘처음의 마음처럼’ 이라는 슬로건 아래 제주 특별자치도의 축제문화를 선도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고 말했다. 연락처 (743)4884, 홈페이지 www.jejukims.co.kr



○…23일로 창립 6주년을 맞는 성보자동차공업사(대표 김길생)는 신속·정확·무결점 자동차 정비로 고객 운전자들의 생명과 안전을 책임지고 있는 2급 자동차정비업체.

차량 정비에 필요한 최신 시설과 장비는 물론 완벽한 기술력, 성실과 책임 정비 등 3박자를 갖춰 고객만족 100% 실현을 위해 모든 직원이 구슬땀을 흘리고 있다.

김 대표는 “긴급 무상 출동과 고객 상담, 보험업무 등 종합적인 자동차관리 서비스로 신뢰감을 쌓고 있다”며 “앞으로도 질적 서비스 확대에 주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연락처 (723)441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