축하합니다
축하합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페이스북
  • 제주의뉴스
  • 제주여행
  • 네이버포스트
  • 카카오채널

9일부터 15일까지 한미타올랜드를 비롯해 ㈜한림공원, 제주축협, 제주후지양행, 예가건축사무소 등이 창립기념일을 맞아 고객만족 서비스와 내실경영을 다짐하고 있다.

○…한미타올랜드(대표 최예순)는 9일 창립 7주년을 맞아 새로운 디자인의 고품질 제품을 공급하는 전문업체로 거듭날 것을 다짐하고 있다.

한미타올은 국내 최초이자 유일하게 KS 표시품 생산업체로 지정됐을 뿐만 아니라 ISO9001 인증업체, GQ마크 획득, SF마크 획득 등을 인증받아 국내·외적으로 품질을 인정을 받고 있다.

특히 1986년 서울 아시안게임, 1988년 서울올림픽, 1993년 대전 세계 박람회, 2002년 한일 월드컵 축구대회, 2002년 부산 아시안게임에 이르기까지 국내에서 열린 세계적인 행사에서 독점 판매권을 획득한 결과 현재 일본, 두바이, 기타 중동지역에 10여 년간 장기적으로 계속 수출을 하고 있다.

최 대표는 “양보다 질이 앞선 제품, 부담없고 경제적인 제품을 통해 고객 만족도를 높여 나가겠다”며 “앞으로 더욱 노력하는 업체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연락처 (749)4945.

○…10일로 창업 35주년을 맞는 ㈜한림공원(대표이사 송상훈)은 국내·외 관광객과 세계 각국의 인사들이 방문하는 도내 대표적인 종합테마공원이다.

1971년 모래밭에서 개척의 첫 삽을 뜬 이래 협재·쌍용동굴, 아열대식물원, 제주석 분재원, 재암민속마을, 재암수석관, 새가있는 정원, 연못정원 등 다양한 볼거리와 계절마다 아름다운 꽃 축제를 열어 관람객들에게 호평받고 있다.

송상훈 대표이사는 “창업 35주년이 있기까지 성원해 주신 도민 여러분께 깊은 감사를 드린다”면서 “방문객들이 꼭 다시 찾고 싶은 세계적 관광명소로 발전하기 위해 더욱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연락처 (796)00014, 홈페이지=www.hallimpark.co.kr

○…제주축산업협동조합(조합장 고성남)이 10일로 창립 33주년을 맞는다.

제주축협은 1973년 10월 10일 창립한 이래 신용사업, 경제사업 등에서 괄목할 만한 성장을 거쳐 오늘에 이르는 가운데 사업물량의 증가뿐만 아니라 조합경영평가에서 1등급 평가, 농협직원 업무능력 평가 4년 연속 전국 1위 등 외부기관의 각종 평가에서도 발군의 실력을 인정받으면서 견실한 성장을 지속하고 있다.

전국 최고수준의 HACCP(위해요소중점관리기준) 기준에 부합하는 제주축산물공판장을 운영하면서 청정 제주축산물의 원활한 수급처리는 물론 위생적인 축산물 공급기능을 더욱 강화하기 위하여 도축시설 개선도 추진하고 있다.

특히 순수 제주한우만을 취급할 대형 한우전문식당(250평)과 하나로마트, 금융점포 등을 갖춘 ‘제주축협 종합타운’ 건설을 위해 제주시 아라동에 부지를 마련해 사업 추진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고성남 조합장은 “조합의 성장과 발전에 성원과 격려를 해 준 도민과 조합원, 유관기관 임직원들에게 감사의 뜻을 전한다”면서 “제주축산의 밝은 미래를 기약하기 위해 전 임직원이 최선의 노력을 기울일 것”이라고 말했다. 연락처 (756)4201

○…필름 도·소매업체인 제주후지양행(대표 박진형)은 12일 창립 12주년을 맞아 더욱 발로 뛰는 업체, 성실한 업체로 인정 받겠다는 각오를 다지고 있다.

후지필름을 비롯한 모든 필름 제품과 카메라 건전지 등 다양한 고품질 제품을 도내 사진관과 관광지 등에 직접 공급하면서 내실 경영에 주력하고 있다.

박진형 대표는 “디지털카메라와 휴대전화 사진 등 경영 환경이 빠르게 변화하고 있으나 더욱 부지런한 경영으로 신뢰감을 주는 업체로 자리매김할 것”이라고 말했다. 연락처 (722)7558.

○…13일 창립 10주년을 맞는 예가건축사무소(대표 이용안)는 토털 건축 개념을 도입한 맞춤형 설계와 시공 등으로 기술력을 인정받고 있는 종합 건축서비스업체.

기획과 설계, 감리, 시공 등 부문별 건축 공정에 대한 원스톱 서비스 제공은 물론 기능·용도별 리모델링 설계 및 인테리어 등으로 도내 유일의 개발관련사업을 선도한다는 자부심을 갖고 있다.

이용안 대표는 “동북아 중심 관광지와 국제자유도시를 지향하는 제주도의 특성을 살리면서 앞으로 전문성 향상과 함께 건축문화의 질적 향상에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연락처 (747)1358.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