축하합니다
축하합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페이스북
  • 제주의뉴스
  • 제주여행
  • 네이버포스트
  • 카카오채널

16일부터 22일까지 ㈜월드렌트카르 비롯해 제주비료㈜, 쌍용자동차 제주정비사업소㈜, 제주사람들, 풍인건설, 서귀포농협, ㈜대원자동차공업사 등이 창립기념일을 맞아 내실있는 고객만족 경영을 다짐하고 있다.



○…관광렌터카업체인 ㈜월드렌트카(대표 이길호)는 16일 창립 10주년을 맞아 국내외 관광객의 편안하고 안락한 도내 관광을 위한 고품질 서비스에 충실할 것을 다짐하고 있다.

현재 160여 대의 최상급 차량을 구비, 서귀포시를 비롯해 서울.부산 등지에 사무소를 운영하며 신속·정확한 예약시스템 및 제휴업체와 연계한 각종 요금 할인서비스로 호응을 얻고 있다.

이길호 대표는 “지역 관광일꾼으로서 역할에 더욱 충실하는 한편 고객이 체감할 수 있는 친절 서비스와 철저한 차량 관리로 질적인 관광 이미지 향상에 한몫을 하겠다”고 말했다. 연락처 (743)1007.



○…‘제주의 흙을 살리자’는 모토로 제주 토양에 적합한 전용비료 공급에 주력하면서 도민 소득 증대에 기여해온 제주비료㈜(사장 이정필)가 19일로 창립 14주년을 맞는다.

고품질 감귤 생산을 위한 전용비료 ‘감귤달콤비료’와 감자, 마늘, 양파 등 밭작물 전용비료를 공급하고 있다. 이와 함꼐 최근 들어 재배면적이 늘고 있는 한라봉 전용비료도 공급하면서 농가들로부터 상당한 호평을 받고 있다.

특히 국가공인 실험실을 운영, 비료에 대한 체계적인 연구와 올바른 비료 사용을 위한 무료 토양분석 등을 통해 튼실한 제주 흙을 만드는 데 온 힘을 쏟고 있으며 사회공익 기여사업에도 힘쓰고 있다. 연락처 (782)4985.



○…’정정당당한 발걸음, 윤리경영’을 추구하고 있는 쌍용자동차 제주정비사업소㈜(대표이사 양철숙)는 19일 창립 5주년을 맞아 책임과 정성을 다하는 서비스를 다짐하고 있다.

고객들의 안전한 차량 운행을 위한 고품질 정비 시스템과 고객을 먼저 생각하는 서비스 정신으로 신뢰받고 사랑받는 기업 이미지를 구축해 나가고 있다.

양철숙 대표이사는 “축적된 노하우와 기술력을 살린 신속·정확한 차량 정비 서비스로 고객과 함께 하는 업체를 만드는 데 임직원 모두 노력하고 있다”며 “사후 고장수리에 앞서 차량 사전점검과 고장 예방에 힘쓰겠다”고 말했다. 연락처 (756)1300.



○…디자인회사 제주사람들(대표 김성환)은 20일 창립 8주년을 맞아 ‘Only & One’ 정신을 바탕으로 ‘정직한 땀’의 소중함을 아는 디자인 전문업체로 거듭날 것을 다짐하고 있다.

제주사람들은 CI·BI·EI·캐릭터 디자인을 비롯해 문화축제 종합홍보물, 전시·공연 팸플릿, 브로셔, 카탈로그, 리플렛, 포스터, 소식지, 신문광고·잡지광고 디자인, 정치홍보물 등을 제작하는 전문업체로 입지를 굳히고 있다.

또 제주도지를 비롯해 제주특별자치도청 브로셔, 제주시청 브로셔, 제주도민속자연사박물관 20년사, 제83회 전국체전 백서, 국제관악제 및 탐라문화제, 전국탐라합창축제, 왕벚꽃축제, 전국무용제, 제주책축제 등의 종합홍보물과 삶과문화, 제주여성광장, 제주예총, 우먼21 등 소식지, 제주도미술대전, 제주미술제 등 각종 전시 팜플렛 및 각종 교지 등을 제작하여 호평을 받고 있다.

김성환 대표는 “양보다 질이 앞서는 ‘제주사람들’만의 차별화 된 디자인으로 고객만족도를 더욱 높여 나가는 디자인전문업체가 될 것”이라며 “제주사람들의 성장과 발전에 성원과 격려를 해 준 모든 분들께 감사의 뜻을 전한다”고 말했다. 연락처 (702)4747, 011-697-5775.



○…오는 20일 창립 6주년을 맞는 풍인건설㈜(대표 김신)은 고품질 시공과 신뢰받는 고객 서비스를 통해 건설문화를 한단계 업그레이드 시키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그동안 축적된 시공력을 바탕으로 제주시 시민복지타운 도시개발사업 기반조성공사를 비롯해 동부관광도로 확장공사(봉개∼시계, 표선∼성읍) 등도 빈틈없이 시공하고 있으며 올해에도 성산하수종말처리시설 해양방류관로공사를 준공해 지속적으로 시공실적을 쌓아가고 있다.

김신 대표는 “전 임직원이 하자 없는 완벽한 시공을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며 “신뢰받는 기업이 될 수 있도록 고객서비스와 기술축적 등을 위해 계속 노력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연락처 (747)1610.



○…서귀포농업협동조합(조합장 강희철·제주감귤협의회장)은 1971년 10월 21일 서귀읍리농업협동조합으로 출발한 후 두 차례 명칭변경을 거쳐 1989년 4월 1일부터 서귀포농업협동조합으로 명칭을 변경하여 현재에 이르고 있다

서귀포농협은 제12대 강희철 조합장이 취임한 후 변화와 개혁을 주도하는 농협상 정립을 위해 감귤의 가격 안정화를 위해 매취사업 등 유통사업 활성화에 주력하는 한편 유통구조개선사업의 일환으로 한라봉 비파괴선과기 도입과 농협직영선과장 활성화를 위한 공동선별·공동계산체제로 운영되는 작목반 구성 등에 앞장서고 있다.

특히 내년 1월께 서귀포시 토평동(비석거리 인근)에 최신식 터널식세차기와 차량청소기, 매트세척기, 카센타, 현금자동지급기, 농산물판매장 등 복합기능을 갖춘 주유소를 완공해 고품질 고객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다.

강희철 조합장은 “앞으로 급변하는 농업 및 감귤산업 환경에 능동적으로 대처하기 위해 친한경농산물 재배·생산환경 조성을 위한 액비제조기 도입과 지속적인 토양개량 사업 등을 전개해 나갈 것”이라며 “특히 소비자들에게 신뢰 받는 서귀포 감귤을 공급하는데 전 조합원들과 함께 노력하고 있다”고 말했다.



○…한림읍 옹포리에 위치한 1급 자동차정비업체인 ㈜대원자동차공업사(대표 허대훈)는 22일 창립 24주년을 맞아 축적된 기술력으로 고객 만족을 극대화한다는 각오를 다지고 있다.

열처리 도장시설과 자동차 지정검사, 판금계측기, 견인차 등의 시설을 갖춰 일반.보험 수리 등의 고품질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기아차 협력업체 지정으로 공신력을 확보하고 있다.

허대훈 대표는 “운전자의 안전을 최우선으로 하며 30여 년간 일해온 경영 노하우와 기술력을 바탕으로 고객 이익을 극대화하기 위한 영업에 충실할 것”이라고 말했다. 연락처 (796)5111∼4.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